Daily Life/Cafe

스타벅스 50주년 리유저블 컵 후기

Kranz 2021. 9. 28. 08:47
728x90
반응형

오늘 하루 한정으로 진행되는 스타벅스 50주년 리유저블 컵 간단후기입니다!
저는 아침부터 비가 내려서 따뜻한 돌체블랙밀크티 그란데로 주문했어요:):)

이미 회사 근처 스타벅스는 인산인해🥲🥲🥲
사실 티 음료들은 제법 빨리 제조되는 편 아닌가 생각했는데 오늘은 사이렌 오더 넣고도 제법 기다렸네요

반응형

이번 50주년 리유저블 컵은 핫과 아이스 2개 버전으로 음료는 최대 그란데 사이즈까지만 담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스는 사진처럼 돔리드 형태에 빨대까지 증정하고 핫은 사진처럼 그냥 컵만 증정합니다.

저는 원래 아침을 스타벅스로 여는 슬픈 직장인이라(커피 없이 일을 못하겠...) 출근길에 들려본건데 한정 수량이라 그런지 컵 노리고 오신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사용 후기는... 일단 티 라떼라서 티백 꺼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뚜껑이 튼튼해서 열기 힘들었다는 점, 그리고 들고 오는 내내 컵이 생각보다 많이 뜨거웠다는거?🤔😂😂
그래도 뚜껑이 튼튼해서 음료가 새진 않을거 같다는 막연한 생각이...😋

다 마시고 나면 당분간 회사에 두고 물컵으로 사용해볼까 합니다:-)
내돈내산 간단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