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Cafe

타임스퀘어 디저트 카페 추천: 콜렉티보(Colectivo)

Kranz 2021. 10. 19. 19:11
728x90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래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콜렉티보에 다녀왔어요:-)
진열대에 놓인 케이크들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전부터 노리고 있었는데 쇼핑 나온 김에 저녁 대신 먹어봤습니당:):)

네이버 지도에는 타임스퀘어 3층에 있다고 되어있는데 지하 1층에 있어요! 이마트 맞은편, 돈부리파스타 옆집입니다!
여기 원래 도레도레 있었던가요? 은근 자주 바껴서 기억이 안나네요😂

저녁에 왔더니 진열대가 텅텅ㅠㅠ

반응형

제가 갔을때 남아있었던 스콘과 케이크들입니다.
바스크치즈케이크 엄청 꾸덕촉촉해보이고 빅토리아도 폭신폭신하고 크리미해보이는게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얼그레이 케이크들은 실패없을 거 같은 맛이구...
그래서 저는 그냥 추천을 부탁드렸습니다ㅋㅋㅋ

매장 안에 들어오시면 쿠키랑 까눌레도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까눌레는 좀 후회하고 있어요😂
어떤 분 후기에 쿠키 추천한다던데 저도 담에 오면 쿠키 먹어볼까 싶어요ㅎㅎ

음료 메뉴판!
점원분 말로는 커피 중에 시그니처 메뉴는 귀리부인(귀리라떼), 바닐라빈라떼! 논커피는 산딸기라떼랑... 망고였나? 하나가 기억 안나네요🥲 그래서 음료는 산딸기라떼로 골랐습니다!

베이커리류는 스콘을 추천하셨는데 전 케이크가 궁금해서ㅋㅋㅋ 케이크 인기는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가 가장 많고 까눌레는 바닐라 까눌레가 압도적이라고 하셔서 까눌레도 같이 주문해봤어요!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커요!
쇼핑하다가 쉬어가셔도 좋을 거 같네요ㅎㅎ

드디어 나온 저의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바닐라 까눌레, 산딸기 라떼!

산딸기 라떼는 첫 맛은 상큼한 딸기라떼였는데 케이크 먹다가 마시니까 그냥 우유맛만 나서 슬펐어요ㅠㅠ 역시 커피에는 아메리카노인가ㅠㅠ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는 예상한대로 실패없는 맛:-) 케이크 자체는 달지 않은 파운드 케이크 맛인데 조금 텁텁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수분감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크림이랑 같이 먹는걸 고려해서 이렇게 만드신거 같기도 하고...? 말린 무화과가 살짝 건포도처럼 다가오네요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바닐라 까눌레는 칼이 안 들어가서 당황했네요. 중심부는 폭신한데 겉부분은 칼이 안 들어서 당황했어요ㅋㅋㅋ

단면의 모습! 저는 개인적으론 좀 실망이었어요😂
어디서 까눌레가 유명하다고 들어서 배부를거 알고도 시켰는데 많이 아쉬웠네요.

그래도 이 시국 치고 매장에 손님이 많았어요.
개인적으론 얼그레이 크림이 젤 맛있었네요:)
다음에 오게 된다면 쿠키나 다른 케이크에 도전해볼거 같아요.

참고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했습니다🙌🏻

제 돈 주고 사먹은 찐후기예요. 케이크 드시고 싶으신 분들 한 번쯤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