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Wedding

Wedding 17. 신혼집 침대 매트리스 계약완료: 베스트슬립 Z7 헤븐그레이 소프트 구매 후기

Kranz 2024. 2. 6. 07: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트슬립에서 침대 매트리스 구매한 후기입니다.

저는 일전에 이미 베스트슬립 쇼룸을 방문했었고, 유선상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안내 받아서 유선상으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보통 쇼룸에선 구매하셔도 유선상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잘 없으실 거 같아서 간단히 적어보려 합니다.

업체 협찬 없는 내돈내산 찐후기예요. :-)

 

다른 신혼가구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고, 그 외에 제 결혼준비 포스팅은 Wedding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세요 >.<

 

https://violette.tistory.com/233

 

Wedding 11-1. 신혼가구 고민 중: 소파 원정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까사미아, 우디크, 알로소, 자

안녕하세요! 현재 진행형인 고민, 혼수가구 관련 포스팅 1탄! 소파 원정대 1편입니다ㅋㅋㅋㅋ... 지난 한샘편에 이어서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 있는 까사미아, 알로소, 자코모, 에싸, 봄

violette.tistory.com

https://violette.tistory.com/234

 

Wedding 11-2. 신혼가구 고민 중: 소파 원정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다우닝)

안녕하세요! 이번엔 가죽소파로 유명한 다우닝 소파 후기입니다. 참고로 저는 가구보단 가전에 돈을 더 쓰고자 하는 조금 특이한(?) 예비신부예요. 디자인보다 기계 성능에 더 관심이 많은 약간

violette.tistory.com

https://violette.tistory.com/235

 

Wedding 12. 신혼가구 고민 중: 침대 매트리스 원정대 (베스트슬립, 브랜드리스, 퀵슬립 등)

안녕하세요! 요즘 혼수 가전가구 때문에 정신 없는 나날들입니다. 저는 가전 가구 중에 상대적으로 가전에 좀 더 돈을 쓰고 싶은 이공계(?) 신부라 매트리스도 가성비 있는 걸 사고 싶었어요. 그

violette.tistory.com

https://violette.tistory.com/239

 

Wedding 15. 신혼가구 졸업 중: 더 다우닝 라운지 대구 방문 및 계약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태껏 저를 정말 고민시켰던 신혼집 소파 졸업 후기입니다. 다우닝 소파를 구매하게 된 이유와 아쉬웠던 점들에 대해 솔직하게 적어보려고 해요. 당연히 업체로부터의 협

violette.tistory.com

https://violette.tistory.com/240

 

Wedding 16. 신혼가구 침대, 화장대 구매 완료: 우디크(WOODIQUE) 에스닉 침대 프레임 & 밀크 와이드 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디크(WOODIQUE)에서 신혼가구 중 하나인 침대와 화장대를 구매한 후기입니다. 저는 우디크 쇼룸이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우디크 진짜 신혼 가구

violette.tistory.com


Contents

 

1. 베스트슬립 매트리스 구매 방법

2. 베스트슬립 구매 혜택 및 이벤트


 

1. 베스트슬립 매트리스 구매 방법

 

보통 베스트슬립 쇼룸에서 직접 누워보고 쇼룸에서 바로 결제하시는게 대부분이실 거예요.

저는 무조건 베스트슬립에서 구매하겠다는 아니었고, 유튜버들 광고로 유명한 지누스나 다른 가성비 매트리스들도 고려하고 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쇼룸 방문 당일 바로 결제하진 않았어요.

 

에이스와 시몬스는 좋은 거 알지만 예산 절감이라는 목적 때문에 그냥 가보지도 않았고 (또 보태보태병 걸릴까봐ㅠㅠㅠ) 마침 신세계백화점에 지누스 팝업이 있어 누워보니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스프링 베이스의 매트리스랑 느낌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다만 자주 몸을 뒤척이는 제 입장에서는 라텍스가 한 번 제 몸에 맞춰 꺼진 후에 올라오는 그 간극에 뭔가 불호라 지누스는 구매하지 않게 되었어요. (나중 얘기지만 남친은 손으로 눌러보더니 제법 괜찮은데? 그래서 너무 성급하게 결정했나 후회하긴 했어요ㅠㅠ 원거리 연애의 단점ㅠㅠㅠ)

 

그리고 2월 초에 베스트슬립 Z 시리즈 인상 계획이 있다는 걸 알고 있는 상황이라 더 발품을 팔진 못하고 그냥 베스트슬립에서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현재 기준 가격 인상이 이미 진행된 걸로 알고 있어요.)

 

출처: 베스트슬립 공식 홈페이지

 

베스트슬립 쇼룸으로 전화를 해보니 주문하고자 하는 제품이 명확하다면 굳이 쇼룸에 방문하지 않고도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업무가 많아 시간 내기 어려운 차에 너무 반가운 소식이었어요.

저희가 구매하기로 한 매트리스는 베스트슬립 Z7 헤븐그레이 소프트입니다.

판매 순위 4위라고 하네요. 원래 구매를 고려했던 Z5는 판매 순위 7위였어요.

베스트슬립 Z 시리즈는 뒤의 숫자가 클 수록 고급형인데 Z7과 Z5의 견적가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Z7으로 최종 결정하게 되었어요.

 

다만 당시엔 Z5를 산다고 생각했어서 Z7은 제대로 누워보지 않아서 조금 걱정되는?ㅠㅠㅠ

경도 선택이 고민이었는데 이미 살짝 희미해진 기억을 더듬어보니 Z5 헤븐그레이가 폭닥하고 쫀득한 느낌이었고 Z7 에덴블루 미디엄은 그냥 그랬던 기억을 바탕으로 Z7도 그냥 헤븐그레이 소프트로 주문했어요.

한 번 더 누워보고 사면 더 좋았겠지만 일이 많이 바쁘기도 하고 Z5 이상부터는 토퍼가 분리가 되니 영 아니다 싶으면 토퍼를 새로 사자는 생각으로 그냥 원격으로 구매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구매를 원하는 제품을 말씀드리니 매장 측에서 직접 주문서를 작성하시고 문자로 보내주시더라구요.

꼼꼼히 잘 읽어보고 동의한다는 내용의 문자를 드리면 개인결제창을 따로 만들어서 보내주시는 방식이었어요.

 

반응형

 

2. 베스트슬립 구매 혜택 및 이벤트

 

개인 결제창에서 결제를 마치고 결제 완료 했다고 말씀드리면 결제 확인 후 문자를 보내주시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엔 이 문자와 함께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들도 함께 캡쳐해서 보내주셨어요.

 

 

먼저 추천인 이벤트! 베스트슬립 구매 후 제품을 추천한 사람과 추천을 받은 사람 모두에게 각각 마이크로화이버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예요.

마침 회사에 베스트슬립 구매하신 분이 있어서 같이 신청해봤는데 배송까지는 한 달 정도 걸린다고 해서 무작정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혹시나 이사 가고 나서 오면 어떡하나 좀 걱정이긴 해요ㅠㅠㅠ

사진에는 베개가 2개라서 2개를 보내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추천한 사람한테 1개, 추천 받고 산 사람한테 1개, 즉 각자 1개씩 주는 거라 저는 그냥 다른데서 베개 2개 구매하고 요건 여분 베개로 쓸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체험관 후기 공유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3줄 이상의 체험관 방문 후기와 사진을 3인 이상의 단톡방에 3곳 이상 남기고 인증하면 참여 완료 되는 이벤트예요.

이것도 최대 4주 걸린다더니 이건 제법 빨리 받았어요.

덕분에 스타벅스 라떼 2잔이 서비스! 나중에 남친이랑 같이 마시러 가거나 머그잔 살 때 쓰려고 챙겨놨어요.

 

이외에도 매장별로 다르겠지만 현금결제 하면 사은품이 하나 더 생기고, 특정 요일에 방문 시 사은품이 하나 더 제공되는 등의 혜택이 있었어요.

저는 운 좋게 수요일에 연락드려서 챙길 수 있는 혜택은 거의 다 챙겨 받은 것 같아요.

 

혹시 베스트슬립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저는 다음에 방산시장 도배 계약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