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ul/Products

카카오프렌즈 죠르디 UV LED 칫솔 살균기 후기

by Kranz 2021. 3. 29.
728x90
반응형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
가평휴게소 카카오프렌즈샵에서 홀린 듯 집어온 죠르디 UV LED 칫솔 살균기 후기입니다.

주말에 비가 왔는데도 나들이 가신 분들이 많으신가봐요.
저도 강원도 양양으로 1박 2일 여행 다녀왔는데 나중에 강원도 양양 펜션 후기도 남겨볼게요!

https://violette.tistory.com/15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더하루펜션 105호 후기

이번 주말에 다녀온 펜션 후기! 한 줄로 요약하면 주인분들 굉장히 친절하시고 깔끔한 복층 펜션이었습니다. 사진 많이 찍어왔으니 내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중앙의 장식물들

violette.tistory.com

반응형

요즘 죠르디가 라이언을 누르고 인기 1등이라고 들은거 같은데 정말 죠르디 굿즈가 많긴 하더라구요ㅋㅋㅋ
제 친구도 죠르디를 참 좋아해서 괜히 친근한 캐릭터예요.

안 그래도 회사에 칫솔 살균기 하나쯤 둬야겠다 생각했는데 요게 있길래 홀린 듯 집어왔어요.
사실 콤팩트한 사이즈는 아닌거 같지만ㅋㅋㅋㅋ
제 책상은 장식품이 하나도 없는 삭막한 책상이라 장식 하나 둔다는 생각으로 겸사겸사 샀네요.

가격은 2만 5천원이었습니다!

 

죠르디만 꺼내고 상자 버리시면 안돼요ㅠㅠ
안에 C타입 충전기와 간단한 설명서가 첨부되어있습니다.
위생을 위해 면봉이나 거즈로 닦아낸 후 사용하라고 하네요.
마감이 별로라는 후기가 있던데 동의합니다... 근데 귀여우니까 뭐😂😂😂

충전기를 끼우면 사과가 깜빡깜빡 점멸하는데 형광등 불빛 아래에선 거의 안 보여요.
따로 C타입 충전기 있으신 분들은 굳이 상자 안에 동봉된 케이블을 쓰실 필요는 없을 거 같습니다.
저도 그냥 버티컬 마우스 충전할 때 쓰는 C타입 충전기를 사용했는데 충전 잘 되는 것 같아요.

책상이 엉망이라 사진을 크롭했는데 그래도 죠르디는 귀엽네요. 🥰🥰🥰
캐릭터 상품 좋아하시거나 귀여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삭막한 책상에 약간의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귀여운 살균기 하나 두시는 건 어떨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