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239 일년만에 재방문한 유동커피 소금공장점 후기: 소금우유라떼 후기 및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 안녕하세요! 날이 그사이 정말 더워졌네요!매번 블로그 생각하며 사진들은 많이 찍어두는데 시기를 놓쳐서 결국 폐기되는 글감이 참 많은 거 같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호다닥 작성해보는 유동커피 소금공장점 리뷰예요.제주 공항 근처라서 서귀포에 있는 본점보다 훨씬 더 접근성이 좋죠 ㅎㅅㅎ사실 예전에 유동커피 본점이랑 소금공장점 후기를 올렸다고 생각했는데 링크 달려고 보니 없는거예요ㅠㅠㅠ그래서 결국 이번에 재방문한 소금공장점만이라도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최근에 함께 방문했던 제주 잔물결시티로스터스 후기는 아래에 달아드릴게요. :-) https://violette.tistory.com/327 필터커피와 크림라떼가 맛있는 제주 노형동 감성카페 추천: 잔물결시티로스터스안녕하세요! 다들 투표는 하셨나요?지방선거 관.. 2026. 6. 25. 필터커피와 크림라떼가 맛있는 제주 노형동 감성카페 추천: 잔물결시티로스터스 안녕하세요! 다들 투표는 하셨나요?지방선거 관련해서 이래저래 시끌시끌하네요ㅠㅠ저희는 사전투표를 했기 때문에 본투표날에는 학회 참석 겸 제주도로 잠시 여행 왔어요 :-) 오늘은 필터 커피와 크림라떼가 맛있는 제주 노형동의 카페를 소개해보려 합니다.기본적으로 로스터리를 같이 겸하는 카페들이 원두에 신경을 많이 쓰잖아요.저도 집에선 싱글오리진 원두나 스페셜티 원두를 자주 주문해서 먹다보니 제주의 로스터리 카페는 또 어떨까 싶더라구요.사실 작년에 유동커피도 넘 마음에 들었었는데ㅎㅎ... 링크 달아드리려고 보니 제가 사진만 찍어두고 포스팅을 안했네요ㅠㅠㅠ며칠 후에 또 가볼 예정인데 이번엔 꼭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3대신 이번엔 가천대학교 vip 건강검진 때 다녀왔던 인천 남동구 로스터리 카페 추천글을 같이 넣어.. 2026. 6. 5.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컬리에서 구매한 제니쿠키 4종 세트 안녕하세요! 이리저리 바쁘게 다닐 곳이 많아 정신 없는 요즘ㅠㅠ가볍게 일기 겸 후기 남겨보러 왔습니다 ㅎㅅㅎ 어떻게 보면 고루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건재한 기념일이죠? ^ㅇ^; 남편에게 화이트데이 선물 주고 왔어요 :-)사실 일반적으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하고,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한다고 하는데 저희 부부는 이번에 남편이 먼저 발렌타인데이에 선물을 줘버려서 8ㅅ8단 것도 싫어하고, 필요한 것들은 이미 거의 대부분 가지고 있는 남편에게 대체 뭘 줘야하나 고민하다가 예전에 연애할 때 같이 홍콩이랑 마카오 여행 갔던 기억이 나서 제니쿠키로 정했습니다. 이미 많이들 드셔보셨을 것 같으니 간단히 리뷰해볼게요! 저는 이번에 컬리에서 구매했습니다!새벽배송으로 아주 .. 2026. 3. 14. 이대목동병원 입원 후기 (4인실 구성, 병원밥 등) 안녕하세요 :-) 그간 포스팅이 많이 뜸했죠?별 건 아니고 수술적 처치로만 제거 가능한 게 있어서 가벼운 수술 받고 돌아왔습니다.집이랑 가까운 이대목동병원에서 치료 받았고 4인실에 입원하였습니다. 렌즈삽입수술 후기도 꾸준히 문의가 들어오던데 짧아도 이런 수술 후기들이 간절하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옛날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나온 율재병원이 이대병원 건물이었던가요? 🤔이대목동은 어떤가 궁금해 하실 분들도 있을 거 같아서 한 번 병동 분위기 보여드릴 겸 간단하게 올려보려구요. 예전에 올렸던 ICL후방렌즈삽입술 후기도 같이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https://violette.tistory.com/217 ICL후방렌즈삽입술 - 1. 검안 전 카카오톡 상담 후기안녕하세요.. 2026. 2. 10. 부산의 성심당, 옵스(OPS) 베이커리 해운대점 방문 및 애플 파이 후기 안녕하세요! 요 며칠 빵의 축복이 끝이 없네요ㅋㅋㅋ남편이 대전으로 출장 다녀오면서 성심당 빵도 엄청 늘었는데 언제 리뷰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8ㅇ8 ㅋㅋㅋ오늘은 부산의 성심당이었던 옵스(OPS) 베이커리 해운대점 후기와 함께 슈톨렌이랑 같이 사왔던 애플파이 후기를 같이 남겨보려고 합니다.라떼엔 부산 가면 옵스에서 꼭 빵 사먹고 오라고 친구들이 추천해주고 그랬는데 요즘은 성심당이 너무 강력해서ㅋㅋㅋㅋㅠㅠ차라리 부산 가면 모모스커피 다녀오라고 하는게 더 트렌드에 맞긴 하겠네요. ^.^; 사설이 길었습니다. 오늘도 내돈내산으로 먹어본 옵스 애플파이 후기 짧게나마 가볼게요! :-)일전에 올렸던 슈톨렌 후기들도 같이 링크해드리겠습니다. https://violette.tistory.com/319 겨울 디저트 추.. 2026. 1. 26. 겨울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이미(imi)커피 슈톨렌 파운드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제가 올해는 슈톨렌을 3군데에서 주문했다고 적었었는데 혹시 기억하실까요? ㅎㅅㅎ첫번째 슈톨렌이 부산에서 유명한 베이커리인 옵스에서 구매한 것이었다면 두번째 슈톨렌은 바로 이미커피에서 만든 슈톨렌이예요. 이미커피는 이미 많이 유명하죠? 지방에 사는 제 친구도 이미커피는 알더라구요. :D이미커피에서 이미양과자라는 디저트 샵도 함께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제가 두번째로 산 슈톨렌이 바로 이미양과자 제품이예요.아직 도착하지 않은 한 곳은 어디일까요? ㅎㅅㅎ 요것도 지난 포스팅에 언급해드렸으니 참고해주시길...!12월 10일에 출고 예정이라고 하였으니 금방 비교해볼 수 있겠네요. 지난번에 올렸던 옵스 슈톨렌 후기와 슈톨렌 담는데 사용한 오덴세 시손느 납작볼 후기도 같이 링크해드릴테니 참.. 2025. 12. 9. 이전 1 2 3 4 ··· 40 다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