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Food

푸딘코가 추천한 치즈케이크 맛집: 진켈란젤로 치즈케이크

by Kranz 2023.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방문하게 된 치즈케이크 맛집 후기입니다.
인스타에 보면 푸딘코st로 광고하는 계정 정말 많던데 그런거보면 푸딘코가 네임드이긴 한가봐요. 이제 배민이나 쿠팡이츠 같은 곳이랑도 제휴하는거 보면ㅎ.ㅎ

저는 이제는 푸딘코 자체가 너무 커져서 다소 초심을 잃었다고 생각하는 축이라 요즘은 그다지 참고하지 않는 편인데 이번 진켈란젤로 포스팅은 사진과 영상에 홀려서 결국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푸딘코 인스타 게시글을 보긴 했지만 방문 결정은 제가 했으며 업체로부터 그 어떤 협찬도 없이 제 돈 주고 다녀온 후기임을 먼저 밝힙니다. :-)

푸딘코에서 뭔가 이벤트로 진켈란젤로와 협찬(?)을 한 것 같은데 저는 그런 이벤트 자체가 딱 질색이라 이제 좀 조용해졌겠지 하고 일부러 나중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모처럼 퇴근도 일찍 했겠다 운동 가기 싫은 마음에 스스로에게 보상 주는 마음으로ㅎㅎ...
위치는 지하철 노선 기준으로 영등포구청역과 당산역 정중앙이더라구요. 여길 영등포구청역 맛집이라고 해야할지 당산역 맛집이라고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떡하니 붙어있는 푸딘코 마크ㅎㅎ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 11시에서 오후 7시,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아래를 보시면 메뉴와 가격이 적혀있습니다.
홀케이크 주문도 따로 받으시는 것 같아요.

가격표 확대해서 올려드려요 :-)
홀케이크는 최소 하루 전 예약이라고 하네요.

홀케이크 샘플인가봐요. 주문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미리 포장되어 있는 케이크 :-)
이른 시간에 간 편이었는데도 이미 시그니처 더블 치즈는 하나 밖에 안 남았어요.
다른 하나도 거의 매진이었는데 아마 밀크카라멜 쇼콜라맛이었던 거 같아요.

반응형

 

토끼해라서 그런건지 토끼 데코가 많았는데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초도 따로 팝니다. 필요하시면 같이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

귀여운 건 크게 다시 보기😉

운동 갔다가 먹으려고 보냉팩 포장 요청드렸는데 4시간 정도 걸릴 것 같다고 했더니 이렇게 작은 얼음팩 두 개를 같이 넣어주셨어요.
케이크 4개 24300원에 보냉백 포장 200원 해서 총 25000원 지불했네요.


네 가지 맛 모두 개봉해본 모습이예요👏🏻👏🏻👏🏻
커피와 홍차 뿐만 아니라 와인과 위스키에도 잘 어울리는 케이크라고 하네요.
차갑게 해서 먹는 게 좋다고 여러번 강조하셨어요.
냉장 보관은 3일, 냉동 보관 시에는 2주까지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맛은 어떤가?
같이 먹은 친구의 평으로는 그냥 이름 그대로의 솔직한 맛이다.
맞는 말인 거 같아요. 정말 그냥 이름 그대로의 맛이었어요.

시그니처 치즈 케이크에선 진한 치즈향이 나고 레몬 치즈에선 레몬향이 가득했어요. 밀크카라멜에선 옛날 카라멜 맛이 났고 다크쇼콜라는 흔히 먹는 초콜릿 브라우니 맛?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개인적으론 그냥 평범하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그냥 지나다가 사먹었으면 오 괜찮네, 했을 거 같은데 푸딘코에서 너무 호들갑스럽게 올려두고 기대치가 너무 올라가서 상대적으로 실망하게 되는 느낌? 사실 제가 요즘 느끼는 푸딘코 맛집들이 다 이런 거 같아요.
정말 개인적인 생각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드셔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그래도 NO버터 NO밀가루라는 점은 좋았습니다.

냉장고에서 2일 이상 두고 꺼냈는데도 금방 녹으니 단단한 식감을 좋아하시면 실망하실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 녹듯이 녹아버리는 굉장히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이니 참고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