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Food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추천: 겐로쿠우동

by Kranz 2021. 4. 16.
728x90
반응형

회사 점심 시간에 잠시 다녀온 겐로쿠우동 짧은 후기입니다.

타임스퀘어 3층에 있어요!
오동통한 면발과 후추후추한 찐한 국물이 넘 취향저격이라 담에 또 갈 거 같은 곳ㅎㅎ
후기 쓰는데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

메뉴판이랑 키오스크입니다.
메뉴판에 따로 베스트 메뉴도 표기 되어 있어서 고르기 쉬었어요.
저는 지도리 우동 더블로 주문했습니다.
같이 가신 분들 말씀이 더블은 해야 양이 맞다고ㅋㅋㅋ
더블로 한다고 추가금은 없었어요ㅎㅎ
트리플까지 있으니 남자분들은 트리플 도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듯...?

반응형

테이블별로 투명 칸막이 다 설치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세 명이었는데 한 명은 조금 떨어진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2인석 테이블 두 개가 같이 있되 중간에 수저통 열리는 공간 때문에 살짝 떨어져있다구 해야하나?ㅠㅠ
테이블 간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엄청 떨어져서 먹어야하고 그런건 아니라서 4명이서 같이 방문하셔도 될 거 같아요.

 

지도리 우동 더블!!
면이 탱글탱글하고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어요.
후추맛이 정말 강한데 저는 그것조차 좋았습니다.
이 집만의 특색이라는 느낌이라서 괜찮았어요ㅎㅎ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또 가고 싶다222
제가 워낙 면 종류를 좋아해서^^;
다음에 가면 자루 우동? 소스에 찍어먹는 우동에 도전해볼까 요.

다 먹고 나면 트레이는 반납구에 가져다드려야해요.
들고 가면 남자 직원분이 받아서 마저 정리해주시더라구요.

매장도 새로 생겨서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타임스퀘어 들리실 일 있으시면 방문해보세요!

광고 아니고 정말 맛있어서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