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Food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컬리에서 구매한 제니쿠키 4종 세트

by Kranz 2026.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리저리 바쁘게 다닐 곳이 많아 정신 없는 요즘ㅠㅠ

가볍게 일기 겸 후기 남겨보러 왔습니다 ㅎㅅㅎ

 

어떻게 보면 고루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건재한 기념일이죠? ^ㅇ^; 남편에게 화이트데이 선물 주고 왔어요 :-)

사실 일반적으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하고,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한다고 하는데 저희 부부는 이번에 남편이 먼저 발렌타인데이에 선물을 줘버려서 8ㅅ8

단 것도 싫어하고, 필요한 것들은 이미 거의 대부분 가지고 있는 남편에게 대체 뭘 줘야하나 고민하다가 예전에 연애할 때 같이 홍콩이랑 마카오 여행 갔던 기억이 나서 제니쿠키로 정했습니다.

 

이미 많이들 드셔보셨을 것 같으니 간단히 리뷰해볼게요!

728x90

 

 

저는 이번에 컬리에서 구매했습니다!

새벽배송으로 아주 잘 도착했구요 :-) 네이버로 구매하니 혜택이 더 많았어요.

컬리멤버스도 있고 네이버멤버스도 있는데 컬리N마트로 구매하니까 좀 더 싼 느낌?

거기에 네이버는 네이버 포인트도 쌓이니까 컬리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좋은 느낌이더라구요.

따로 둘이 연동한 기억은 없는데 컬리멤버스 해지해도 네이버랑 가격혜택이 동일할지는 모르겠어요.

지금 혜택보면 컬리멤버스까지 적용된 금액인 거 같긴 하더라구요.

 

 

최근 리뷰 보니 이상한 중국 이미지 프린트 된 것도 후기에 있던데 다행히! 원하던 그림의 쿠키가 왔습니다.

제가 확인했을 때 기준으로 사진 속의 웨딩 곰돌이 프린팅도 있고 아마 춘절? 컨셉의 중화풍 쿠키 프린팅도 있더라구요.

화이트데이니까 기왕이면 커플 느낌 나는 웨딩 테디베어가 오길 바랐는데 쿠키도 멀쩡하고 프린팅도 마음에 드는 걸로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반응형

 

 

정말 배송이 멀쩡하게 잘 왔죠? >.<

깨짐 없이 와서 얼마나 다행인지ㅠㅠㅠ

뚜껑 열자마자 확 풍기는 버터향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

 

 

컬리에선 몇 가지 맛인지, 용량은 얼마로 할 건지 정할 수 있었는데 저는 4가지 맛에 용량은 가장 작은 걸로 골랐습니다.

남편이 단 걸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좀 걱정스럽긴 했거든요.

그래도 제니쿠키는 아메리카노랑 먹기에 딱 좋은 디저트라고 생각해서 구매를 결정했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홍콩이랑 마카오에서 보냈던 추억도 있고 해서요 :-)

꼭 홍콩이나 마카오 여행을 가지 않으셨더라도 대부분 남자분들이 사탕을 좋아하진 않으실 것 같아서 ㅎ.ㅎ;

대신 달콤한 제니쿠키로 대신하시는 건 어떤가 싶어서 글 쓰게 되었습니다.

 

 

컬리로 주문했지만 다행히 남편이 없을 때 와서 숨길 기회가 충분했고 덕분에 서프라이즈 성공하고 왔네요 :D

다들 오늘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연인이 있으신 분들은 행복한 기념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글로 찾아올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