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Food

문래창작촌 맛집: 양키통닭 본점 -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 추천!

by Kranz 2021. 4. 29.
728x90
반응형

웨이팅만 기본 2시간인 맛집, 양키통닭에 다녀왔어요:):)

여기 정말 웨이팅 기본 2시간이래서 쿠팡이츠로만 시켜먹어봤는데ㅋㅋㅋ
평일 오후+코로나 때문인지 웬일로 웨이팅이 없더라구요.
이런 기회 잘 없을 거 같아서 바로 들어갔어요:):)

벽면 가득 붙어있는 메뉴 사진들😆
QR 체크하며 보니 주변에 갈 만한 곳들도 붙여두셨네요.
러스크 베이커리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문래창작촌 카페: Rust Bakery (러스트 베이커리) - https://violette.tistory.com/m/3

 

문래창작촌 카페: Rust Bakery (러스트 베이커리)

날이 좋아 퇴근하고 책을 사서 카페에 들렸습니다. :-) 문래창작촌에 들려보신 분들은 다들 한 번쯤 들려보셨을 것 같은 카페네요. 사실 가보지 못한 곳으로 가려고 했는데 책 읽기엔 여기가 더

violette.tistory.com

 

QR 및 열 체크 후 바로 2층으로 안내 받아서 올라갔습니다.
어둑어둑하고 감성 넘치는 분위기예요👍🏻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뒤에 넘겨보면 주류 메뉴도 있는데 저희는 그냥 음식만 주문했어요.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입니다🙌🏻
진짜 윤기 좔좔 흐르는거 보이시나요ㅠㅠ
엄청 촉촉하고 시금치는 간이 적절하게 잘 배여있고ㅠㅠ
밑에 밥도 깔려있는데 정말 맛없는게 하나도 없어요👍🏻
확실히 배달해서 먹는 거보다 매장에서 바로 먹는게 훨씬 더 맛있네요🥺

나올 때쯤엔 웨이팅도 생기고 자리도 꽉꽉 차고😂
역시 인기 있는 곳은 다르다고 생각했어요.
광고 협찬 금전적 지원 없이 직접 내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다음에 마들렌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