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ul/Products

K2 씬에어: 수지 패딩 사이즈 후기

by Kranz 2021. 11. 5.
728x90
반응형

협찬따위 1도 없고 저 혼자 꽂혀서 사온 K2 씬에어 구스다운 사이즈 후기입니다.

참고로 저는 굉장히 소심한 ISTJ이므로 부끄러운 마음에 사진은 굉장히 대충 찍었으니 그냥 글만 보셔도 될 거 같아요.
(실제 체형보다 굵게 나온 거 같아서 지우고 싶네요ㅎ...)

아래는 쇼핑하고 즉흥적으로 먹은 파스타 후기입니당👍🏻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파스타 추천: 닥터로빈 - https://violette.tistory.com/m/64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파스타 추천: 닥터로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봉골레 파스타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저는 오일파스타, 그중에서도 조개가 들어간 봉골레 파스타를 참 좋아하는데요ㅎㅎ 집에서도 스스로 곧잘 만들

violette.tistory.com


수지 사진이라도 한 장 올리면 예쁠거 같은데 어차피 홍보글도 아니고 간단하게 사이즈 후기 남길게요!

+ 2021.11.10 수지 패딩 실착용 후기도 남길게요!

https://violette.tistory.com/70

 

K2 씬에어: 수지 패딩 실착용 후기

와, 갑자기 날씨 대체 무슨 일이죠?😵‍💫😷🤒😵🥶😱 아침에 날씨 어플 켰다가 깜짝 놀랐지 뭐예요; 잠이 아직 덜 깼나 하고 한참 들여다보다가 주저 없이 K2 씬에어 개시! 서울 날씨 기준으

violette.tistory.com

TMI지만 굳이 오늘 숏패딩을 사러 간 이유는 원래 입고 있는 아웃도어 숏패딩이 정말 너무너무너무 따뜻한만큼 너무너무너무 무거워서(!) 작년부터 가벼운 숏패딩 하나 장만하려고 벼르고 있었어요.

작년에 사야지 했을땐 이미 겨울의 중간쯤이라 롱패딩 알차게 입고 있기도 해서 내년에 사자고 미뤘는데 그게 오늘이 되었네요 ^^..

반응형

보온은 아직 못 입어봐서 모르겠지만 진짜진짜 가볍습니다. 이거 춥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가벼워요. 점원분 말로는 K2가 특허낸 소재고 향후 몇년간 K2만 이런 패딩을 만들 수 있으며 진짜 하나도 안 춥다고는 하는데 모르겠습니다... 부디 이 지름이 헛된 지름이 아니기를ㅠㅠ

 

참고로 이거 인터넷에서 사려고 뒤져봤는데 없어요... 21FW 신상이라면서 지금 SSG에는 박서준 패딩만 있고 얘는 없음ㅠㅠ K2 공홈 제외하고는 다 오픈마켓에 등록된 거길래 저는 한 두푼 아끼려다 짭 살바에 그냥 정가 주고 정품 사자는 주의라 퇴근하고 운동 끝나자마자 백화점으로 달려왔습니다. 오픈마켓 이런 거 신경 안 쓰시는 분들은 그냥 인터넷에서 사셔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옷에 있어서는 굉장히 다른 사람의 조언에 의존하는 편이라 후배의 조언과 점원분 추천 사이에서 고민하다 결국 점원분 추천대로 샀습니다. 😂😂😂

한겨울엔 두껍게 입으니까 싶어서 일부러 기모 후드티 입고 갔고(움직임이 편한지 어떤지 체크하려고ㅎㅎ..) 바지도 요즘 제가 자주 입는 와이드로 입고 갔어요. 그래서 덩치가 좀 있어보였을 수도...?😂 후배랑 갔을 땐 얇은 니트랑 H라인 스커트 차림이라 둘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었던 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일단 제 키는 168cm 정도이고 상의는 보통 S나 M 입는 편이예요.  (M은 넉넉하게 입어야할 때!)

먼저 90 사이즈 착샷!

후배는 90 사이즈를 추천했어요. 95는 너무 커보인다고 무조건 90 하라고 그랬는데 아까 말씀드렸듯 당시 제 복장이 얇은 니트에 H라인 스커트여서 더 그랬던거 같아요.

 

점원분은 딱 보시더니 정사이즈로 입으실거면 90이 맞지만 이건 오버핏으로 나온거라 본인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키워서 사는게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굉장히 단호박🎃이셨는데 오히려 그래서 팔랑귀는 믿음이 갔어요ㅋㅋㅋ

이게 점원분이 강력추천한 95 사이즈!
저는 솔직히 차이를 모르겠었어요... 90이나 95나 비슷한 느낌? 그치만 점원분은 굉장히 단호박🎃이셔서 이게 맞다고 강력추천 하셨습니다👍🏻👍🏻
기장도 차이 거의 없는거 같고... 근데 확실히 정사이즈로 입을거면 90이 맞는 느낌?

그렇다고 95가 엄청 크고 이상하진 않았어요.

단호박 점원님 덕분에 95 사는 걸로 마음 먹고 다른 손님 응대하시는거 기다리는 동안 100 사이즈도 입어봤는데 생각보다 소매로 안 길고 입을만 하네요?ㅋㅋㅋ 어차피 크게 입을거면 100 해도 되겠다 싶었는데 저의 구세주 단호박🎃님은 100보단 95라고 다시 외치셨습니다. 100은 확실히 저한테 커보인대요.

점원분 설명에 의하면 사실 90 95 100 전부 큰 차이 없대요. 소매 기장 차이 정도?

사실 제 눈에도 셋 다 별 차이가 없어보였는데 저는 원래 이런거 구분에 취약해서 참고만 해주세요.

계산하면서 듣기로 100 사이즈는 전국 매장 모두 주문 전화 돌려봐야하고 95 사이즈는 다행히 본 매장에서 소유하고 있는게 있어서 바로 살 수 있다고 하시네요. 제일 많이 사는게 95 아니면 100 사이즈래요. 혹시 100 사이즈 모자라서 나한테 95 주신 건 아니겠...지?🤔🤔🤔

여튼 점원분 한 줄 요약으로는 제 체형 기준 저는 90이 정사이즈지만 이번에 나온 씬에어 구스다운은 오버핏이니 제 사이즈보다 하나 높이는 게 맞고 그래서 95가 찰떡이라고 합니다. 너무 단호하셔서 고민할 필요 없어서 좋았어요👍🏻
요즘 웬만한 옷들 다 오버핏이라 그냥 다른거 살 때도 대충 95 산다고 생각하고 사면 맞을 거라고😂

 

아 근데 K2 씬에어 중에 사파리 형태로 나온 거 있다던데(이름을 모르겠네요) 그거는 90 추천하셨던 거 같아요.

그것도 가벼워서 탐났는데 숏패딩만으로도 이미 40만원에 육박하다보니 일부러 묻지 않았습니다ㅠㅠ

일 힘들다고 터져버린 내 물욕 어떡하면 좋아ㅜㅜ

사이즈는... 후배는 95는 저한테 너무 커보인다고 90 사라고 강추했지만 어차피 더 추워지면 니트도 입고 하는데(전 더위랑 추위 둘 다 엄청 타서 겨울엔 이너를 많이 입는 편이예요) 큰 차이 없으면 한 사이즈 키우고 전문가 말 듣는게 맞겠다 싶어서 95로 땅땅땅👩‍⚖️👩‍⚖️👩‍⚖️

색상은 원래 그레이를 염두에 두고 갔는데 생각보다 베이지도 괜찮더라구요? (사진의 90 사이즈 패딩) 급고민 와중에 후배님이 베이지 색 자체는 예쁘지만 제 얼굴톤에는 그레이가 훨배 낫대서 이건 후배님 말대로 확정 땅땅땅👩‍⚖️👩‍⚖️👩‍⚖️ 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K2 씬에어 95 그레이를 데려왔다는 얘기:-)

 

요즘 업무가 과하게 쏟아지고 있다보니 스트레스 풀려고 쇼핑을 더 많이 하나 싶네요.

지난달 아주 알차게 산 것들이 많아서^^... 택배 도착하는대로 천천히 하나하나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협찬 없이 저 혼자 제 돈 주고 산 후기였습니당 :-) 겨울에 입어보고 추가할 거 있음 추가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