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ul/Products

올인원 클렌저추천: 심플리웍스 세수한번 굿모링밤 사용 후기

by Kranz 2021. 11. 5.
728x90
반응형

K2 패딩 후기 졸면서 쓰다가 방금 씻고 온 기념으로 남겨보는 후기😂

 

와디즈 펀딩으로 내돈내산한 제품 후기입니다. 늘 그렇듯 이런 변방의 블로거는 협찬 받을 일이 없으니 그냥 편하게 봐주시고 도움 되셨으면 광고 한 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ㅎ.ㅎ;

 

사실 저는 와디즈 사기썰(ex: 알리나 타오바오 제품 싸게 떼와서 웃돈 주고 판다던가...)을 하도 많이 들어서 와디즈 펀딩 제품들은 다 걸렀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사고 싶은 스테인레스 팬이 와디즈 펀딩으로만 판매한다고 영업 당해서 가입했다가 개미지옥에 빠졌네요.. ^^... 와디즈는 정말 지옥의 세일즈맨들이 가득한 거 같습니다. 보다보면 홀릴 수 밖에 없음ㅠㅠ

지난달에 샀던 제품들이 하나 둘 도착하고 있는데 기회 되면 하나 둘씩 후기 남겨볼게요.

 

여튼 당시에 와디즈에 갓 입성한 저는 매일 실시간 1등 자리에 차지하고 있는 <세수한번>이라는 게 대체 뭔지 궁금했고, 궁금한 마음에 클릭했다가 이 회사에서 파는 <세럼한번>(원밀리언 세럼듀오)까지 질렀습니다ㅎ... 흔히들 판도라가 개미지옥이라고 하던데 제가 보기엔 와디즈가 더 개미지옥인듯😂😂😂 이분들 참 글을 잘 써요. 써보고 싶게😂😂

반응형

와디즈의 단점이라면 결제 후 배송되기까지 기다려야하는 시간이 참 길다는 거 같아요.

이거 제가 10월 3일에 결제해서 오늘 받았으니 진짜 한달 정도 기다린 셈이네요.

 

구매 이유는 심플리웍스에서 표방하는 1차 세안만으로도 2차 세안한 것 같은 효과 보기, 그리고 블랙&화이트 헤드 소멸 목적이 컸습니다.

후기 사진을 봤는데 제가 딱 고민하던 부분에 있어서 효과 보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지금 쓰고 있는 화산송이 모공폼은 바쁜 아침에 쓰고 요건 퇴근 후 클렌징 용도로 쓰려고 구매해봤어요.

 

제품이 보니까 튜브형으로 된 <세수한번>이랑 제가 산 단지형의 <굿모링밤> 이렇게 2종류던데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굿모링밤 2개, 리필용 1개로 구성된 리워드를 구매했습니다.

<세수한번>도 같이 써보고 싶었는데 제가 원하는 구성은 첫 구매로 지불하기엔 너무 비용이 크거나(제 피부에 안 맞을 수도 있으니 좋다고 해서 무조건 쟁이는 건 아닌 거 같았어요ㅜㅜ) 이미 마감되어서 선택지가 없었어요ㅠㅠ

 

와디즈에서 이제 더이상 펀딩 진행 안하신다는거 보면 아마 자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상시판매 하시려는거 아닌가 싶어요. 마지막 쟁이기 구성들 보면서 혹하긴 했지만 저는 첫 구매라 그냥 소박하게 질렀는데 좀 아쉽긴 하네요. 생각보다 받아보니 용기가 작더라구요.

 

우드스푼은 선착순이라고 했는데 리워드 옵션 변경 겸 해서 문의 드렸더니 생산량을 늘리고 있어서 바로 펀딩하면 저까지 받아볼 수 있을 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은 구매 유도를 위한 멘트이었고 실제론 펀딩 참여자 모두에게 지급하신건지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의심이 많은 편)

그치만 상담 요청 드렸을 때 대응도 빠르시고 엄청 친절하셔서 당시에 와디즈 불신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을 펀딩하게 되었네요. (그리고나서 개미지옥에 빠졌다고 한다...😂)

 

같이 동봉된 설명서예요. 제가 지금 모든 펀딩을 다 받아본 건 아닌데 현재까지 기준으로는 심플리웍스가 가장 사후처리가 좋으신 거 같아요. 카톡으로 배송현황 일일이 안내해주시고 세안법도 오늘 새로 카톡 한 번 더 주시더라구요.

근데 택배에도 요렇게 같이 첨부해주시니 다들 사용법 제대로 숙지하고 쓰실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제가 이 펀딩에 참여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거즈 세안이었거든요. 토소웅 브러쉬로 일주일에 한 번씩 각질 제거 겸 클렌징 해주고 있었는데 아무리 솔이 좋아도 각질제거가 좀 아쉬울 때가 있었는데 거즈 세안은 제 손으로 컨트롤 하니 피지 제거가 좀 더 쉬울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거즈 못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건지 거즈는 택배 상자가 아닌 제품 상자 안에 있다고 계속 안내하시던데 뭔가 CS팀의 고충이 느껴지기도 해서 짠했네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던 제품 상태... 설마 누가 쓰던 건 아니겠지만 표면에 저런 흔적이 있으니 찜찜하긴 하더라구요.

물 묻으니까 지워지는 거 보니 뭐가 묻긴 묻었는거 같은데🤔🤔🤔

열어보니 새상품이긴 한 거 같은데 좀 아쉬웠어요. 교환 문의 해보려다가 와디즈 펀딩이 교환/환불 등이 어렵다고 들었어서 아쉬운대로 일단 개봉하긴 했습니다. 기분 좋은 마음에 열었다가 좀 많이 아쉬웠어요.

 

첫 개봉 시 제형이예요. 제법 단단해보이죠? 굿모링밤을 제대로 쓰려면 휘핑을 해야한대서 해봤어요.

휘핑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하다는데 이거 휘핑하는 gif 보고 재밌어보여서 펀딩한 것도 조금 있어섴ㅋㅋㅋ

저는 그냥 바로 휘핑해버렸습니다.

 

제형이 바뀌는게 너무 신기해요. 처음엔 분명 제법 단단했는데 크림이 되어버림ㅇ.ㅇ;

 

 

사용하는 모습은 찍지 않았지만 글로 정리해볼게요.

여태껏 제가 사용해온 클렌징 방법을 소개하자면...

 

1.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로 파데 지우고 아이리무버로 눈화장 지운 다음 클렌징폼으로 세안하기

: 한 때 피부 뒤집혀서 병원 다닐 때 피부과에서 추천했던 방법이예요. 제 피부는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면 안되고 클렌징워터 사용을 추천하더라구요. 깔끔하고 잔여물 걱정없긴 한데 단점은 화장솜 계속 사야하는거랑 귀찮다는거...😂

 

2.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로 화장 전체적으로 지우고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클렌징폼으로 2차 세안하기

: 1번 방법으로 계속 지내다가 슬슬 무너졌던 피부장벽도 회복된 거 같고 일단 너무 귀찮아서 한참 고민하다가 후기 좋은 클오를 샀는데 딱히 엄청난 트러블이 있는거 같지도 않고 해서 그냥 계속 썼었어요. 어차피 2차 세안 하는 습관 들어있기도 하고 오일 세안으로 끝내긴 찜찜해서 최근까지 사용하던 방법이예요.

 

저는 원래 화장을 먼저 지우고 샤워를 하는 편이라 굿모링밤 사용하면서 되게 어색했어요.

거즈 세안을 할 예정이라 샤워하면서 모공을 열어놔야할 거 같던데 화장한 얼굴에 클렌징 없이 바로 물을 대니까 느낌이 너무 이상하더라구요.

그치만 샤워를 마치고 바로 샤워기 뜨거운 물에 거즈 적셔서 굿모링밤으로 세안하는데 와...

 

따갑고 거칠고 그런 거 하나도 없고 그냥 슥슥 엄청 잘 밀려요.

이거는 직접 사용해봐야 이해하실 거 같은데 정말 자극 하나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다만 좋다고 많이 했다가 지금 좀 따갑긴 해요ㅋㅋㅋ)

토소웅 브러쉬로는 닿지 않던 콧망울 쪽을 제 손으로 직접 닦아내면서 드는 생각이 이거는 되겠다... 이거는 내가 만족할만큼 피지 제거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굳이 비슷한 느낌을 설명하자면... 목욕탕에 가면 때수건에 비누를 잔뜩 묻혀서 얼굴 각질 제거했던 그런 느낌?ㅋㅋㅋㅋ

물론 이거 피부에 자극 간다고 추천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이게 제일 비슷하겠네요ㅋㅋㅋ 원리도 그렇고.

그래서 심플리웍스에서도 거즈 세안은 주 1회를 추천하는 거 같구요.

 

계란 노른자를 만지듯 살살 세안하라고 하셨는데 저는 하다보니 좀 과하게 한 건지 지금 살짝 피부가 자극된 느낌이 들긴 해요. 근데 이건 다음에 제가 살살하면 되는거고 지금 늘 쓰던 기초 세럼이랑 달팽이 크림 올려놨는데 피부 만져보면 엄청 보들보들하고 기분 좋아요👍🏻👍🏻👍🏻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는 영원한 숙제이니 좀 더 쓰면서 지켜봐야 할 거 같아요.

잔여물 확인은 이미 피부가 자극된 상태에서 솜으로 닦아내기 좀 그래서 안 했는데 클오 안 썼는데도 눈화장, 틴트 다 사라져있네요👍🏻👍🏻👍🏻

 

사설이 길었고 첫 사용 후기는:

1. 거즈 세안 확실히 만족스럽다! 다만 힘 조절이랑 세안 후 보습이 중요할 듯. 생각보다 자극이 있다.

2. 클렌징 이것만 해도 될 것 같다! 오늘 클렌징오일 생략하고 이걸로만 씻었음.

 

후회없는 펀딩이네요. 다들 앵콜 요청하고 1등하는데는 이유가 있는 거 같습니다.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저도 진작 써보고 이번에 쟁이기도 하고 그랬을텐데 휴...

그래도 실패 안 한 게 어딥니까ㅠㅠ 좋은 제품이니 착한 가격으로 계속 팔아주셨으면 좋겠네요:-)

 

계속 써보고 필요하면 또 추가하러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