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드디어 미루고 미뤄놨던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ㅋㅋㅋ
몇 천장씩 되는 사진 중 어떤 사진을 골라내야할 지 막막해서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드디어 작성해보네요.
이걸 날짜별로 올려야할 지, 내용별로 분류해서 올려야할 지 감이 안 잡히더라구요. 😥
그래도 더 미루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일단 날짜별로 올려보고 나중에 분류를 새로 해서 한 번 더 올릴까 고민 중입니다.
일단 저는 허니문리조트를 통해서 반 패키지 제품으로 구매해서 거의 자유여행에 가까운 신혼여행을 다녀왔어요.
허니문리조트 웨딩박람회 후기는 아래에 링크해드리겠습니다. (내돈내산)
https://violette.tistory.com/303
Wedding 45. 신혼여행 예약 후기: 허니문 리조트 박람회 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미루고 미뤄놨던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ㅋㅋㅋ몇 천장씩 되는 사진 중 어떤 사진을 골라내야할 지 막막해서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드디어 작
violette.tistory.com
그외 결혼 준비 관련 포스팅은 Wedding 카테고리를 참고해주세요! :-)
Contents
1. 인천공항 발렛 파킹
2. 싱가포르 항공 이용: 허니문케이크 및 기내식 후기
3. 창이공항 도착 및 바샤커피 테이크아웃
4. 말레 공항 도착 및 사만 그랜드 호텔 후기
5. 면세점 여행 꿀템 추천
1. 인천공항 발렛 파킹

당연히 인천공항 출국이었고, 장기간 여행이기 때문에 발렛 파킹 서비스를 이용했어요.
사실 이건 남편이 예약해서 저는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네요.
사용하는 카드 혜택 중 공항 라운지 서비스와 공항 발렛파킹 서비스가 있어서 그걸 이용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시간이 부족해서 라운지는 따로 이용하지 않았네요.

창문 위에 차키를 두고 가면 알아서 주차해주는 시스템이라 캐리어를 내린 후엔 바로 공항 안으로 진입했어요.
귀국 후에도 자가용 타고 집에 가니 얼마나 편하던지ㅠㅠㅠ 올해 하반기에 유럽 갈 예정인데 이때도 발렛파킹 할까봐요.
2. 싱가포르 항공 이용: 허니문케이크 및 기내식 후기


출국 수속하는 거야 다들 아실 것 같아서 생략 :-)
보통 몰디브로 여행가실 때는 두바이를 경유해서 가는 패키지를 많이 선택하세요.
아무래도 몰디브가 휴양지이다보니 두바이에서 하루 이틀 정도 머무르면서 사막 투어 등으로 액티비티를 챙기고, 몰디브에서 4일 정도 휴식한 후 다시 두바이로 가서 쇼핑 후 인천 입국하는 패키지로 파시더라구요.
다만 이 경우 비행 시간이 많이 길어지는 단점은 있습니다.
저희는 대신에 싱가포르를 경유하고 몰디브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구성으로 패키지를 설계했어요.
장점은 비행 시간이 짧고 같은 가격으로 몰디브에서 6일 정도를 보낼 수 있다는 것!
단점은 싱가포르는 온전히 제가 계획해야하는 것! ^.^;
그래서 결국 반은 패키지, 반은 자유여행 같은 느낌이 되어버렸습니다.
저희는 좀 특별한 경우였어서 일반적인 상황은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

나중에 보시면 알겠지만 싱가포르에선 하루종일 싱가포르 슬링을 입에 달고 살았어요ㅋㅋㅋ
이때 아니면 언제 마시냐는 생각에 거의 슬링만 주문했던 것 같네요. (맥주, 와인, 위스키 등은 언제든 먹을 수 있으니까ㅎ.ㅎ)
저는 알코올을 즐기지 않는 사람인데 이건 달달해서 먹기 좋더라구요.


기내식은 각각 다른 메뉴를 시켜서 남편과 나눠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거의 대한항공 직항으로만 다녔었는데 싱가포르 항공 서비스 너무 좋았습니다. 기내식도 다 맛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꼭 이렇게 아이스크림 하나씩 챙겨주시는 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완전 입가심 되고 넘 좋았다는 ^ㅇ^


그리고 싱가포르 항공은 미리 예약하면 허니문 케이크와 자필 편지를 챙겨주세요. 🥰
이건 허니문리조트에서 챙겨주는 건 아니고 저희가 직접 챙겨야하는 부분이니 참고!
당시에 비행기가 좀 흔들리는 상황이라 당장 먹지는 못하고 포장해주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창이공항 도착 후 경유하기까지 시간이 남아서 대기하는동안 꺼내본 케이크ㅎ.ㅎ
맛도 좋았었어요. 카드까지 더해지니 정말 감동이었던 서비스였습니다.
싱가포르 항공 이용해서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챙기시면 좋을 서비스라서 추천합니다! 🥰🥰
3. 창이공항 도착 및 바샤커피 테이크아웃


후줄근한 패션ㅋㅋㅋㅋㅋ 장시간 이동하는데 편한 바지는 필수죠 ㅎ.ㅎ 참고로 저 셔츠는 주구장창 활약합니다.
살 타기 싫어서 + 에어컨 바람 대비로 들고 간 거라 여행 내내 계속 저거 걸치고 다녔거든요 😂😂😂
창이공항 도착 후 한 번 찍어봤는데 다시 보니 추억이네요.
목베개에 캐리어 보호 커버에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가방은 블로그에서 추천한 적 있는 루에브르 가방입니다.
진짜 결혼준비 내내 알차게 들고 다녔습니다 ㅎ.ㅎ 루에브르 삭드루이 후기도 같이 링크해드릴게요.
https://violette.tistory.com/274
클래식한 데일리 디자이너백 추천: 루에브르 삭드루이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 르메르 크루아상백 (범백) 후기에 이어서 루에브르 삭드루이 가방 후기입니다. :)구매 이후로 정말정말 잘 쓰고 있는 가방 중 하나인데요,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결혼식, 신혼
violette.tistory.com



저희는 여기서 구매하진 않았는데 싱가포르 기념품샵에 웬만한 기념품은 다 있는 것 같더라구요.
카야잼이며 마그넷이며 웬만한 건 다 있으니까 시간 없으신 분들은 공항에서 사셔도 될 것 같아요.

칠리크랩은 따로 사오진 않고 그냥 현지에서 맛보는 걸로 만족했었는데 사서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

카야잼도 야쿤 토스트에서 사면 될 것 같아서 패스!
그치만 시간 없으신 분들은 여기서 한 번에 쓸어가시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시간도 남는데 바샤커피나 가보자 해서 갔었네요 :-)
이때만해도 아직 한국에 바샤커피가 들어오기 전이라 다들 창이공항 가면 바샤커피 한 잔씩은 하시더라구요.




싱가포르 기념품 하면 아무래도 바샤 커피를 가장 많이 떠올리시는 거 같아요.
그래서 구성별로 가격대를 찍어봤습니다.
저희는 선물용으론 커피백 기프트 박스를 구매했었고 저희가 개인적으로 마실 건 홀빈으로 구매했어요.
틴케이스들도 예뻐서 기념품으로 아주 좋은 것 같으니 금액적으로 여유가 되신다면 추천드려요 :)

일단 기념품은 인천 가기 전에 살 거니까 가격대 파악만 대충 해두고 이번엔 테이크 아웃 커피만 주문했어요.
주문지에 원하는 커피를 기입하고 기다리면 금방 나오더라구요.



진짜 화려하고 예쁘게 담아준다고 감탄 했었던 바샤커피 테이크아웃 세트ㅋㅋㅋ
사실 구경하다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가서 경유 시간이 조금 빠듯해지더라구요.
다 못 마실 뻔했는데 아슬아슬하게 세이프했어요 😂

시간이 안되어서 쥬얼 창이 쇼는 못 봤지만 언제든 또 기회가 되겠거니 하고 바로 이동했습니다. :-)
경유 중에 시간이 맞으신다면 꼭 한 번 보러 가시길 추천 드려요!




두번째 기내식도 싱가포르 슬링과 아이스크림과 함께 :-)
남편은 맥주도 마셨었네요. 저는 슬링 한 잔으로 만족ㅎㅎㅎ
4. 말레 공항 도착 및 사만 그랜드 호텔 후기

그리고 드디어 말레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거의 현지 시각으로 밤에 도착하는 거라 리조트는 다음날 들어가는 걸로 예약했고, 첫날은 말레 공항 근처 호텔에서 숙박하는 걸로 예약했었어요.
허니문리조트에서 추천 해주신 호텔도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알아보니 사만 그랜드 호텔이 가격이나 조건이 더 괜찮은 거 같아서 저희가 따로 예약했던 걸로 기억해요.

사만 그랜드 호텔 측에서 픽업 차량이 오기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조금 무섭기도 했어요. 워낙 해외에서... 아시죠? 😂
가는 길에 좀 으슥한 느낌이기도 하고 해서 이대로 이상한 곳으로 가면 어떡하지? 하고 쫄았던 기억이 나네욬ㅋㅋㅋ
저희 말고도 2-3 커플이 더 있었어서 함께 이동했었습니다.


도착하고 나면 웰컴 드링크와 함께 잠깐 대기하게 되구요, 체크인을 마치면 직원 분께서 함께 짐을 옮겨주십니다.
이 주스 뭔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ㅎ.ㅎ

사만 그랜드 호텔 후기에 단점이 종교 시설이 있어서 예배 소리 때문에 새벽에 무조건 깬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내부 시설이 깨끗해보여서 감수하고 예약했던건데 테라스 나가보니 진짜 코 앞에 종교 시설이 있어섴ㅋㅋㅋ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땐 예배가 없었던 건지 새벽에 깨는 일 없이 숙면할 수 있었어요.


예약할 때 허니문이라고 했더니 이런 서비스도 제공해주시더라구요!
솔직히 기대 안했었는데 조금 감동ㅎㅎㅎ
앞으로 신혼여행 내내 저희는 HAPPY HONEYMOON이라는 글귀를 받게 됩니다ㅋㅋㅋ
다들 이때를 즐기세요 >.<

혹시나 어메니티나 미니 바 궁금하실까봐 찍었던 사진이네요.
말레 사만 그랜드 호텔 가실 일 있으시면 참고하세요 :)
5. 면세점 여행 꿀템 추천



여행에 필요할만한 물건 중 몇 개는 그냥 면세점에서 바로 샀어요.
사실 제가 들고 간 캐리어도 면세점에서 수령한 거였는데 이거 때문에 공항에서 시간 좀 잡아먹은 기억이 나네요 ㅎㅎ...
첫번째로는 브랜든 압축파우치입니다. 이거 인스타부터 시작해서 각종 SNS에서 엄청 광고하죠?ㅋㅋㅋ
저희는 호텔에서 바로 뜯어서 옷 정리 새로 하고 잠들었었는데 잘 샀다고 생각해요.


두번째로는 퓨어썸 샤워기 필터 세트! 집에서도 필터 샤워기 쓰긴 하는데 여행용 크기는 아니라서 새로 샀어요.
몰디브에서도 싱가포르에서도 아주 잘 썼던 아이템입니다.
이번에 이탈리아 갈 때도 들고 갈 예정!
그 외에도 더 있지만 사람에 따라 필수템은 아닌 거 같아서 쓰려다가 줄입니다.
와, 첫째날부터 정말 너무 길죠?ㅋㅋㅋ 과연 이걸 다 읽으신 분이 계실까요 😂
몰디브 도착 이후부터는 조금 글이 짧아질 것 같긴 해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후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Daily Life > Wed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 Wedding 48. 몰디브 신혼여행 3일차: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후기 - 조식 및 Beach Shack 메뉴 추천, 플로팅 브렉퍼스트, 몰디브 스냅 촬영 후기 (6) | 2025.07.26 |
|---|---|
| Wedding 47. 몰디브 신혼여행 2일차: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후기 (리조트 시설, Aura 디너 메뉴 후기 등) (6) | 2025.07.21 |
| Wedding 45. 신혼여행 예약 후기: 허니문 리조트 박람회 후기 (2) | 2025.07.19 |
| Wedding 44. 프로포즈 선물 추천: 반클리프 아펠 알함브라 빈티지 목걸이 추천 (2) | 2025.01.10 |
| Wedding 43. 프로포즈 선물 추천: 루이비통 트위스트 원 핸들 PM vs 카퓌신 비교 및 후기 (4) | 2025.01.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