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Wedding

Wedding 52. 몰디브 신혼여행 7일차: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스파 프로그램 후기

by Kranz 2025.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었던 몰디브 리조트 후기의 마지막!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스파 프로그램 리뷰입니다 :)

저희는 허니문 리조트에서 제공해준 아밍기리 스파 크레딧을 사용했어요.

개인으로 예약하는 것보다 업체 통해서 계약하는게 좋은 이유가 이런 특전들 때문인 거 같아요.

 

허니문리조트 계약 후기와 전반적인 리조트 후기는 아래의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고, 그 외의 결혼 준비 포스팅은 Wedding 카테고리를 참고해주세요!

https://violette.tistory.com/303

 

Wedding 45. 신혼여행 예약 후기: 허니문 리조트 박람회 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미루고 미뤄놨던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ㅋㅋㅋ몇 천장씩 되는 사진 중 어떤 사진을 골라내야할 지 막막해서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드디어 작

violette.tistory.com

728x90

https://violette.tistory.com/305

 

Wedding 47. 몰디브 신혼여행 2일차: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후기 (리조트 시설, Aura 디너 메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여행 2일차 후기입니다 :-)저희는 말레 공항 근처에서 1박 2일,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에 5박 6일, 그 후로는 싱가포르에서 2박 3일을 보내는 일정이었습니다.말레

violette.tistory.com

https://violette.tistory.com/317

 

Wedding 51. 몰디브 신혼여행 6일차: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디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조식 사진으로 시작해보는 몰디브 후기 ^ㅇ^;이제 몰디브 포스팅도 2개 남았네요! 거의 일주일 간 정말 푹 쉬었던 몰디브ㅠㅠ오늘은 여태껏 올렸던 힐튼 아밍기리 레스토랑

violette.tistory.com

 

 


Contents

 

1.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스파 프로그램 후기

2.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후기


 

1.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스파 프로그램 후기

 

저희는 스파 크레딧을 마지막날 사용하는 것으로 정해두었기 때문에 미리 짐 정리를 다 마치고 스파 시설로 이동을 했어요.

웬만하면 모든 일정은 첫날 미리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레스토랑도 그렇고 스파도 그렇고 늦으면 내가 원하는 시간이나 장소에서 받을 수가 없거든요.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면 먼저 웰컴 드링크부터 주십니당 :)

생강향이 강하더라구요!ㅋㅋㅋ 망고 주스처럼 생겼는데 의외였어요.

스파 프로그램은 90분짜리 풀코스로 선택했었던 것 같아요.

 

 

웰컴드링크 한 잔 하면서 기다리다보면 스파가 다 끝나고 나서 마실 차를 고를 수 있도록 찻잎을 가지고 와주세요.

한 번씩 향을 맡아보고 원하시는 걸 고르시면 됩니다.

남편은 Sleep을 골랐는데 전 뭘 골랐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같은걸 골랐나? 🤔🤔🤔

 

 

그 다음에는 마사지 하는 동안 사용할 마사지 밤의 향을 고르게 되는데 역시나 직접 향을 맡아보고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효능도 조금씩 다르겠지만 저희는 그냥 향 위주로 골랐습니다ㅋㅋㅋ

제가 고른 건 라벤더, 라임, 우롱차가 섞인 향이고 남편이 고른 향은 클로브, 일랑일랑이 섞인 향이었네요.

반응형

 

 

마사지 받는 동안은 당연히 탈의를 하고 누워있으니 사진은 없습니다!ㅋㅋㅋ

2 bed의 독채 건물로 안내 받는데 누우면 바닥 아래가 보여서 바다를 감상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구조였어요.

들어가자마자 펼쳐지는 바다도 너무 예쁜데 마사지 내내 나무바닥이 아니라 바다를 보는 건 색다른 경험이더라구요.

남편은 피곤했는지 받다가 잠들어버릴 정도로 편안하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

미리 골라두었던 차로 마무리하는데 정말 만족스럽고 편안한 시간이었어요.

 

2.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후기

 

이렇게 저희의 일주일 간의 몰디브 여행이 끝났습니다.

사실 먹고 자고 액티비티 하고의 반복이라 어떻게 보면 단조로워보이는데 생각보다 빡셌어욬ㅋㅋㅋ

모든게 예약되어있는 상황이라 은근 시간 맞춰서 규칙적으로 생활해야하고 시간도 빨리 가더라구요.

해 떨어지고 나면 사실상 할 수 있는게 아무 것도 없기도 하구요 :3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정말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었어요. 다시 돌아가더라도 신혼여행은 꼭 몰디브로 정할 것 같아요.

그리고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결혼하고 유럽으로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던데 유럽 가보니 역시 안 가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유럽이 별로라는게 아니라 결혼식 직후에 가는건 별로인거 같아요. 😂😂😂

저는 결혼 준비 내내 서울과 지방을 오가느라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너무 지쳐있어서 휴양지를 고른 것에 단 하나의 후회도 없었어요.

오히려 이 때의 경험 덕분에 파워 J를 내려놓고 약간 P처럼 여유로운 여행을 계획 할 수 있게 된 거 같아요.

이번 이탈리아 여행도 생각보다 준비 많이 못하고 갔는데도 정말 만족스럽게 잘 다녀왔거든요. :-)

다들 신혼여행은 그냥 푹 쉴 수 있는 휴양지 가시고 저처럼 결혼 후에 유럽이나 다른 국가들로 해외여행 가시는 것 추천 ^ㅇ^;

 

사실 결혼준비가 빡세서 이것저것 못 알아보고 온 게 조금 아쉽긴 한데 모르면 모르는대로 그냥 숙소에서 푹 잠만 자도 좋은 시간들이었어요.

빡세게 리조트 공부하시는 분들은 다이빙 코스며 잠수 포인트 달달 외워서 가시던데 그것도 날씨가 안 따라주면 다 의미없는지라.. ㅎ...

 

 

저희는 다른 사람들이 많이들 고르는 일반적인 패키지(몰디브 3일, 두바이 2일)와는 달리, 몰디브와 싱가포르를 엮어서 패키지를 구성했기 때문에 힐튼 체크아웃 이후에는 바로 싱가포르로 떠났답니다. :)

몰디브 리조트도 잘못 예약하면 저녁에 입항해서 아침에 바로 나가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희는 그런 거 없이 그냥 하루종일 풀로 꽉꽉 눌러담아서 더 좋았었어요.

 

싱가포르 여행기도 언젠가는! 정리해서 한 번 올려볼 수 있음 좋겠네요 😂

그럼 다음에는 또 다른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