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Food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 케이크 후기

by Kranz 2021. 5.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생일 케이크로 먹었던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알라메종 델리 케이크 후기입니다!
요즘 물가가 미쳐 날뛰니 점점 소비 금액이 올라가게 되는거 같아요!

이름 없는 가게의 케이크들도 점점 가격이 치솟는거 같아 그냥 안전하게 5성급 호텔 베이커리로 눈을 돌리게 되더라구요.
후회 없는 맛이라 후기 작성하게 되었습니당🥺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어떠한 금전적 혜택도 없으며 남친 돈으로 산 케이크 후기입니다. ㅋㅋㅋㅋㅋ

익숙한 로비를 지나 도착한 알라메종 델리!
용산 드래곤시티 노보텔은 호캉스로도 자주 왔던 호텔인데 올 여름에도 가게 되면 스위트룸 후기 들고 올게요. :-)

반응형

당시 남아있던 케이크들입니다!
저희는 미리 네이버 예약을 통해 주문한 상태라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 했어요.
생크림, 초코, 타르트, 바스크 치즈 등등 여러 종류의 케이크가 있었어요.

케이크 뿐만 아니라 타르트랑 조각 케이크도 팔고 있어요.
다들 너무 예뻐서ㅠㅠㅠ 예쁨이 사진에 안 담기네요ㅠㅠ


그리고 남자친구가 골라준 케이크!!
Sweet Strawberry Cake 🥰🥰🥰
제가 딸기 좋아한다고 딸기 케이크로 골랐대요:):)

딸기 옆의 생크림은 시트지의 크림과는 다르게 바닐라향이 엄청 강하고 생각보다 식감이 단단했어요!
시트지는 살살 녹는 생크림! 딸기도 시지 않고 달았어요ㅠㅠ

과하게 달지 않고 물리지 않는 단맛이라 디저트 잘 안 먹는 남친도 잘 먹더라구요ㅎㅎ
앞으로 케이크 살 일 있으면 종종 이용할 거 같아요.

호텔 케이크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