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ul/Products

에어팟 프로 2세대 후기 및 대구 신세계 백화점 프리스비 할인 혜택 정보 등

by Kranz 2023. 5.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프리스비에서 구입한 에어팟 프로 2세대 개봉 및 사용 후기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팟 프로 1세대가 갈수록 사용하기 불편한 에러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이미 교체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른쪽 에어팟 충전 불가, 충전 시 인식 불가 등의 이슈들이 사용에 불편을 많이 줬었어요.
인간은 결국 답을 찾아낸다고 했던가요... 나름 적응해서 살고는 있었지만 언더케이지님의 에어팟 프로 2세대 후기 영상이 너무 찰지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이 충전 이슈가 너무너무 지긋지긋해서 새로운 모델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은 계속 했었어요ㅠㅠ
그치만 아예 재생이 안되는 것도 아닌데 싶어서 꾹꾹 참고 있었는데 그 모습을 지켜보던 남친이 서프라이즈로 선물해줬어요. >.<
 
에어팟 프로 수리 및 여의도 애플스토어 후기, 그리고 생일 기념으로 방문했던 라이오네파스타터번의 후기도 같이 링크해드릴게요 :):)
https://violette.tistory.com/5

 

여의도 애플스토어 2호점: 에어팟 프로 교환 후기

IFC몰에 드디어 애플스토어 2호점이 생겼죠. 이제 가로수길까지 안가도 된다ㅠㅠㅠ 저처럼 서울 서쪽에 사시는 분들께는 희소식일 거 같습니다. 더 현대 서울에 밀려서 그런가 생각보다 아직 아

violette.tistory.com

https://violette.tistory.com/199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은 대구 생면 파스타 전문점: 라이오네파스타타번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의 어느 날 :-) 이제 결혼 준비도 해야하고 이곳 저곳 돈 쓸 일도 많으니 조용히 보내자고 했던 생일날, 알겠다던 남친이 서프라이즈로 예약한 라이오네파스타터번 방문

violette.tistory.com

 


Contents
 
1. 대구 신세계 백화점 프리스비 매장

2. 대구 신세계 백화점 프리스비 매장 구입 혜택
3. 에어팟 프로 2세대 언박싱
4. 에어팟 프로 2세대 사용 후기


 
1. 대구 신세계 백화점 프리스비 매장

사실 남자친구가 신세계백화점 가자고 할 때까지만 해도 아무 생각 없었어요.

괜히 명품 매장 보면서 자기야 우리도 곧 있음 웨딩 밴드 투어하러 오겠다 그치? ^ㅇ^ 했을 때 골이 지끈지끈해보이는 남친을 보고 장난치기 바빴을 뿐ㅋㅋㅋㅋ

뭐 살 거 있나보다 하고 따라다니는데 갑자기 프리스비 매장 앞에 서더라구요? ㅇ.ㅇ;

 

사실 남자친구나 저나 지금 웬만한 애플 기기는 다 가지고 있는 상황이라 최근엔 신제품 나와도 그러려니 하고 구경도 잘 안 왔었는데 갑자기 프리스비? 싶었는데 에어팟 프로 2세대 주세요, 하는 남친 ㅇ.ㅇ;

제 생일선물이라길래 깜짝 놀라서 아니 우리 곧 신혼집도 그렇고 돈 들어갈 일 많은데 안 사줘도 된다고 질질 끌고 매장 밖에 나가는데 남자친구가 이걸론 티도 안 난다고, 너 지금 쓰고 있는거 상태 안 좋다고 할 때부터 사주려고 계속 생각 중이었다고 설득하길래 결국 제가 졌어요.

 

아니 이대로 되나 하는 마음으로 황망히 서있는데 프리스비 매장 직원분이 갑자기 에어팟 프로 사시는 거면 저기 케이스도 있어요 ^^ 하시면서 영업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에어팟 선물하시면서 보통 케이스도 같이 사서 가시더라구요~ 하는데 그래요? 하고 바로 케이스 있는 곳으로 직행하는 남자친구...

아니 남친아 고맙긴 한데ㅠㅠㅠ 너 이렇게 막 써도 되니ㅠㅠㅠ 하며 안절부절 못하는 쫄보 여친^ㅇㅠ

 

케이스는 거의 대부분 엘라고 제품이었던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 케이스도 귀여운데 왠지 모르게 눈길이 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케이스ㅋㅋㅋ

보통 여자들이면 뭔가 귀염뽀쨕한거에 더 눈길을 줄 거 같은데 그날따라 이상하게 저기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색이 확 눈에 띄어서 그러나ㅋㅋㅋ 남친도 귀엽다고 그걸로 하자 그래서 이렇게 물 흐르듯 케이스까지 구입 완료.

영업 하신 그 분 우리를 얼마나 호구처럼 바라보셨을까 싶기도 하고 ^^...

 

당연한 얘기지만 에어팟 말고도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의 악세사리도 많이 있었어요.

 

 

2. 대구 신세계 백화점 프리스비 매장 구입 혜택

프리스비 5월 브랜드 할인 첫번째는 ANKER 블루투스 스피커 & ANKER 보조 배터리 1만원 할인입니다.

두번째는 젠하이저 M3 모멘텀 이어폰은 50% 할인이었어요.

 

반응형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프리스비 오픈 프로모션이 따로 있더라구요.

맥 최대 18만원 할인, 아이패트 최대 12만원 할인, 그리고 신세계 단독으로 에어팟 전 제품 10% 즉시 할인이 있었습니다.

남친은 이거 모르고 방문한 거였는데 제가 이거 보고 알려주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어차피 살 생각이었는데 심지어 10% 할인까지 해주니까 너무 잘됐다면서 바로 결제ㅋㅋㅋㅋ

에어팟 프로 맥스 기준으로 최대 76900원 할인되는 것 같으니 프로 맥스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마지막으로 프리스비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머그컵 혹은 에코백 증정 혜택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보시라고 앞뒤로 찍어왔어요. 랜덤 증정이라고 적혀있긴 하던데 저희는 고를 수 있게 해주셨어요.

머그컵이 깔끔하긴 하던데 요즘 컵들이 너무 증식하는 거 같아서 그냥 에코백으로 받아왔습니다.

투에투아 에코백 질릴 때 노트북 담아다니는 용도로 써볼까 싶어요.

 

3. 에어팟 프로 2세대 언박싱

남친 덕분에 생긴 에어팟 프로 2세대ㅠㅠㅠ

이제 충전 이슈에서 해방이다~! 2년 넘게 썼던 에어팟 프로 1세대는 이제 안녕ㅎㅎㅎ

역시나 환경을 사랑하는 (..) 애플 답게 심플한 패키지입니다.

 

에어팟 프로 1세대와 에어팟 프로 2세대의 비교샷입니다.

왼쪽이 에어팟 프로 1세대, 오른쪽이 이번에 새로 산 에어팟 프로 2세대예요.

겉은 거의 변한게 없지만 내부적인게 엄청 바뀐 모델이라고 하더라구요.

 

외관이 조금 변하긴 했는데 첫번째로 측면에 랜야드 루프가 추가되어서 끈 등으로 걸고 다닐 수 있게 되었어요.

두번째로는 하단부에 스피커가 추가 되어서 나의 찾기 등을 이용할 때 소리가 나도록 바꼈어요.

케이스 여닫을 때마다 뿅뿅 소리나는데 괜히 귀엽고 좋더라구요. 역시 전자기기는 최신형이 최고ㅎㅎㅎ

그리고 무선 충전이 가능한데 맥 세이프 충전기 뿐만 아니라 애플 워치 충전기로도 충전 가능하다고 하네요!

 

페어링 하면 뜨는 조작 안내법을 캡쳐해보았어요.

역시 가장 큰 변화점이라면 에어팟 자체로도 음량 조절이 가능한 거! 와, 이것도 정말 만족스러워요ㅠㅠ

맨날 휴대폰으로 조정하는 거 귀찮았는데 이제 운동할 때 휴대폰 안 들고 다녀도 될 거 같아요ㅠㅠ

다만 슬라이더 기능을 처음 써서 그런가 아직 좀 버벅대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요건 연습을 좀 해야할 거 같아요.

 

4. 에어팟 프로 2세대 사용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요.

에어팟 프로 1세대는 몇 번을 교체해도 오른쪽 모듈이 계속 충전이 안되거나, 케이스가 닫혀 있는데 나도 모르게 연결이 되어서 자기 혼자 배터리 다 써버리고 그런게 너무 짜증이 났었거든요.

처음 에어팟 프로 2세대 들고 출근했을 때 얘도 오른쪽 모듈이 제대로 인식 안되는 거 같아서 트라우마 올 뻔 했는데 지금은 그런 이슈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아직 애플 케어 플러스는 안 들었는데 사실 에어팟은 소모품이라 애케플이 의미 없는 것 같아서 고민이예요.

60일 내로만 신청하면 된다고 하니 좀 더 지켜보려고 합니다. :-)

 

다음에는 에어팟 프로 2세대 언박싱 했던 대구 한옥 카페 후기 혹은 신세계백화점 스키야끼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이러다가 다른 걸로 먼저 올 수도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