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Food

서울 3대 도넛(노티드/랜디스/올드페리도넛): 올드페리도넛 용산아이파크몰점 후기

by Kranz 2023. 6.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3대 도넛(노티드/랜디스/올드페리도넛) 중 하나인 올드페리도넛 후기입니다.

노티드는 서울이랑 제주 등등 여러 곳에서 먹어봤었는데 글을 안 남겼네요...? 이럴수가8ㅇ8

대신 랜디스도넛 홍대점 후기 같이 링크해둘게요 :-)

https://violette.tistory.com/27

 

홍대 연남동 맛집: 랜디스도넛

방금 가져온 따끈따끈한 후기! 요즘 연남동 길 걷다보면 이거 안 들고 있는 사람 드물죠ㅠㅠ 줄이 길어서 그냥 가려다가 한 번 들려본 랜디스도넛! 역시나 노광고, 노협찬, 내돈내산 찐후기입니

violette.tistory.com

https://violette.tistory.com/28

 

홍대 연남동 랜디스도넛 맛 후기+추천 메뉴

랜디스도넛 방문기에 이은 맛 후기입니당:-) 랜디스도넛 방문기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어요. 홍대 연남동 맛집: 랜디스도넛 - https://violette.tistory.com/m/27 홍대 연남동 맛집: 랜디스도넛 방금 가져

violette.tistory.com

 

용산역에 맛있는 샤브샤브집이 생겼다고 해서 놀러갔다가 들렸는데 아직도 올드페리도넛 인기는 여전하네요😂
풍자씨 또간집에 나와서 그런가?ㅠㅠㅠ
백종원 연돈도 잠잠해지면 가보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휴🫠🫠
이 글은 업체로부터 후기 없이 제가 궁금해서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Contents

 

1. 올드페리도넛 용산아이파크몰 위치

2. 올드페리도넛 용산아이파크몰 외관

3. 올드페리도넛 용산아이파크몰 구입 후기


 

1. 올드페리도넛 용산아이파크몰 위치

신도림역에서 용산역 특급 타고 바로 도착한 용산아이파크몰 :)
지하철에서 내리면 거의 바로 연결되어있어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가장 먼저 아우어베이커리가 먼저 보이는데 조금만 더 직진하면 올드페리도넛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2. 올드페리도넛 용산아이파크몰 외관

저 곰돌이? 인간적으로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해서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절 절망에 빠트린 솔드아웃ㅠㅠㅠ
어쩐지 웨이팅이 하나도 없더라ㅠㅠㅠ
어쩜 먹어보고 싶었던 맛만 쏙 빠졌더라구요😩

버터넛, 코코넛, 라즈베리슈가볼만 남은 모습...
베스트 메뉴인 피넛버터, 크림브륄레, 버터 피스타치오, 우유크림 도넛브레드, 그리고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보스톤 크림은 모두 품절🥲

주문은 좌측에서 따로 받으시더라구요.
참고로 주문하고 오른편으로 이동해서 픽업과 함께 하는 시스템이였어요.

케익도넛 하프 더즌 팩 광고와 음료(시그니처 밀크 등)가 전시되어있네요.
하... 그게 문제가 아니라 이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반응형

 

3. 올드페리도넛 용산아이파크몰 구입 후기

 

결국 남아있는 종류만이라도 맛보기로 하고 주문했어요.
숫자초랑 곰돌이 모양 초도 팔더라구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애플페이 모두 지원하는 것 같았어요.
저는 그냥 IC카드 꽂아서 결제완료 :-)

현금 없는 매장이니 그것도 같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같이 마실 음료도 물어보던데 저는 따로 구매하지 않았어요.
음료를 구매해도 마실 수 있는 자리가 전혀 없더라구요.

전체 메뉴판과 시그니처 드링크 사진 한 번 더...!
평소에 웨이팅이 많이 길긴 한가봐요.
웨이팅 라인이 엄청 길고 중간중간에 메뉴판과 광고판을 배치헤두셨더라구요.

웨이팅하면서 굿즈 구경도 할 수 있게 해두셨던데ㅋㅋㅋ
저는 부끄럼 많은 내향형 인간이라 호다닥 찍고 도망가기 바빴ㅋㅋㅋㅋ큐ㅠㅠㅠ
블로그도 아무나 하는 거 아니네요😂😂😂

이렇게 올드페리도넛 구매 완료!
맛 후기는 내일 중으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