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ul/Products

괄사 제품 추천 및 비교 후기 (놋담 유기 괄사, 달바 괄사, 코스메쉐프 도깨비 괄사)

by Kranz 2023. 7. 20.
728x90
반응형

드디어! 진짜 계속 마음 먹고 있었지만 귀찮음에 미루고 있던 괄사 비교 포스팅입니다ㅋㅋㅋ큐ㅠㅠㅠㅠ
현재 제가 가지고 있고 실사용한 제품들 전부 모아봤어요.
괄사 후기 보러 제 블로그 오시는 분이 많으신 것 같아서 계속 써봐야지 써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쓰네요ㅠㅠ
원래는 도깨비 괄사도 따로 포스팅 했어야했는데... 현생이 바빠서 결국 미루다가 비교 포스팅에서 등장을 하네요.
 
요즘 다들 괄사 많이 하시죠? :-)
정말 다양한 제품들도 많이 출시되었고 요즘엔 올리브영 가면 바디오일이나 제품에 괄사 끼워서 주기도 하고...
저는 남자친구가 마사지 받는 걸 너무 좋아해서 하나 둘 모으다보니 이렇게 늘어났습니다. ^.^;
아로마티카 바디오일이랑 우드 괄사 세트도 남자친구가 샀었는데 지금 보이지 않아서...
일단 놋담 유기괄사, 코스메쉐프의 도깨비괄사, 그리고 가장 최근에 구매한 달바 세라믹 괄사만 들고 왔습니다.
아로마티카 우드 괄사는 원하시는 분 있으시면 추가로 포스팅 해볼게요ㅎ.ㅎ
 
업체로부터 협찬 전혀 없고 필요에 의해 내돈내산한 찐후기입니다.
바닥샷이 너무한가 싶어서 여름 이불 위에서 급하게 찍었는데 어머니가 선물해주신거라 핳,,,
신혼집으로 이사가면 꼭 포토존 하나 만들어야겠어욬ㅋㅋㅋ큐ㅠㅠㅠ
 
놋담 하트괄사 관련해서는 이미 제가 자세히 쓴 글들이 있어서 아래에 같이 링크 넣어드릴게요!
https://violette.tistory.com/67

 

놋담 유기 괄사(하트 괄사, 한손 괄사) 사용 후기: 괄사 부작용, 괄사 제품 사용 후기

정말 따끈따끈한 후기! 생애 처음으로 셀프 괄사 마사지 후 남겨보는 후기입니다. (협찬 X) 참고로 저는 괄사 마사지 한창 유행한다 할 때도 몰랐던 사람...😂 미용실 가서 잡지 보다가 로제드자

violette.tistory.com

https://violette.tistory.com/74

 

놋담 유기 괄사(하트 괄사, 한손 괄사) 제품 추천 및 사용 후기 2: 한손 괄사 사용감, 개인별 차이

지난번에 놋담 유기 괄사 구매 후기를 남겼었죠! 오늘 남자친구에게까지 써보고 추가 후기 남기러 왔어요. 처음에 올렸던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주세요 :-) https://violette.tistory.com/67

violette.tistory.com

https://violette.tistory.com/206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 4200mg 샤인머스캣맛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제품 후기입니다. 또 미뤄선 안되겠다는 생각에 짧게라도 적어보려구요ㅠㅠㅠ 달바에서 런칭한 비거너리라는 회사의 제품인데요 :-) 공

violette.tistory.com

 

 


Contents
 
1. 달바 슬림핏 세라믹 괄사 후기
2. 코스메쉐프 도깨비 진공 괄사 후기
3. 달바 세라믹 괄사 및 코스메쉐프 도깨비 괄사 비교 후기
4. 놋담 유기괄사 및 그외 세라믹 괄사 비교 후기
5. 괄사제품 최종 추천은?
6. 괄사 사용 시 추천템


 
1. 달바 슬림핏 세라믹 괄사 후기

먼저 달바 제품입니다!
공식 명칭은 달바 슬림핏 세라믹 괄사 제품이예요.
이름 그대로 세라믹 괄사 제품입니다.
사실 가장 최근에 산 건데 먼저 쓰는 이유는 아무래도 도깨비 괄사보다는 달바 괄사가 더 유명할 것 같아서?
유튜버 앨리스펑크님이 자주 홍보하시는 제품이예요.
본인 스스로 달바의 딸이라고 하시는데 이번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도 앨펑님 유튜브 보고 알게 되긴 했어요ㅎ.ㅎ
 
달바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https://violette.tistory.com/206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 4200mg 샤인머스캣맛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제품 후기입니다. 또 미뤄선 안되겠다는 생각에 짧게라도 적어보려구요ㅠㅠㅠ 달바에서 런칭한 비거너리라는 회사의 제품인데요 :-) 공

violette.tistory.com

 

리사이징 하다보니 사진이 좀 깨져버렸네요ㅠㅠ
패키지를 열어보면 크게 7가지로 나누어서 어디를 어떻게 마사지 하면 좋은지 알려주네요.
이런 부분이 괄사 초보에게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따가 보여드릴 코스메쉐프 제품에는 이런 상세한 가이드가 없었거든요.
 

달바 세라믹 괄사는 지압존, 커브존, V지압존, V존, 넓은 C존, 트위스트존, 돌기존으로 구분 되어있어요.
저는 주로 지압존 부분으로 눈 앞머리를 풀어주고, V지압존으로 귀 뒤랑 턱 바로 아래, 입술 양쪽이랑 광대 아래를 눌러주고, V존으로는 턱이랑 목, 돌기존으로는 눈 옆과 두피, 그리고 커브존과 V존을 병행해서 얼굴 전체를 풀어주고 있어요.

 

이렇게 글로 쓰면 복잡한데 사실 정답은 없는 것 같아요.

전 요즘 손 가는대로 쓰는데 보통 V지압존과 V존을 많이 써요. 뒷목 할 때는 돌기존으로 슥슥 빗어낼 때도 많구요ㅋㅋ 
앨리스펑크님은 커브존으로 얼굴 전체를 푸시던데 저도 아, 저렇게 하면 한 번에 다 풀 수 있어서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자극이 덜 와서 V존으로 풀어주는 것도 있거든요.
 
2. 코스메쉐프 도깨비 진공 괄사 후기

다음은 좀 생소하실 수도 있는 코스메쉐프의 도깨비 진공괄사 제품입니다.
코스메쉐프는 괄사보다는 흑당고 제품으로 더 유명하죠?ㅎㅎ
달바가 미스트로 더 유명한 거랑 같으려나요ㅋㅋㅋ
 
저는 도깨비 방망이보다는 물고기랑 더 닮은 것 같은데ㅎㅎㅎ
이 제품은 산 지 제법 되었고 이거 산 이후로 저는 놋담 유기괄사는 고이 모셔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 덕분에 아, 나는 세라믹 괄사가 더 맞는구나 하고 이번에 달바 세라믹 괄사를 추가 구입한 거예요.
 

상자를 열어보면 별다른 가이드 없이 요렇게 괄사 제품만 들어있어요.
그래서 처음 사시는 분들은 좀 당황스러울 것 같아요.
저는 돌기 부분을 손으로 쥐고 꼬리처럼 생긴 부분으로 얼굴 마사지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두피를 풀어줄 때는 돌기 부분으로 슥슥 빗어주듯이 풀어준답니다.
돌기 부분을 손으로 쥐니까 손 지압도 같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 되는 부분이 바로 요 진공 부분예요.
알고보니 소주잔 괄사가 또 유행했었다면서요?ㅋㅋㅋㅋ 원리는 소주잔 괄사랑 같아요.
얼굴에 진공 부분을 가져다대고 살짝씩 튕겨주면 퐁퐁 소리나 나면서 얼굴의 근막이 유착되는 것을 풀어준다고 해요.
동영상을 찍어보여드릴 수도 없고 참ㅠㅠㅠㅋㅋㅋ
혹시 따로 소주잔으로 괄사를 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추천입니다. 이게 훨씬 쥐기도 편하고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3. 달바 세라믹 괄사 및 코스메쉐프 도깨비 괄사 비교 후기

둘 다 같은 세라믹 괄사인데 무엇이 더 좋을까?
이건 취향 차이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좀 더 강한 자극과 컴팩트한 사이즈를 원하시면 코스메쉐프의 도깨비 진공 괄사를 추천드려요.
달바의 V존과 도깨비 괄사의 꼬리 부분을 비교했을 때 더 강하고 확실한 자극은 도깨비 괄사였습니다.

꼬리 부분을 세우지 않고 가로로 넓게 얼굴을 마사지 해주면 자극 없이 전체적으로 얼굴을 마사지하는 것도 가능해요.

(글로 표현이 어렵네요... 꼬리의 V자 부분이 아니라 꼬리 전체 면적으로 얼굴을 풀어준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는 다소 극단적인 스타일인건지 너무 자극없으면 또 안 한거 같아서 주로 꼬리 부분 많이 써요ㅎ.ㅎ;
 
한 방에 얼굴 전체를 풀고 싶다면 달바일 것 같습니다.
커브존 한 방으로 얼굴이 한 번에 커버가 되긴 하거든요.
저는 도깨비 괄사에 익숙해져있어서 커브존으로 마사지 하니 자극이 덜 오는 것 같았아서 V존을 애용합니다.
그리고 아직 허벅지나 종아리는 풀어보지 않았는데 괄사 자체의 크기가 크다 보니 커다란 부분을 마사지 하려면 도깨비괄사보다 달바 제품이 유리할 것 같아요.
 
단! 림프절은 너무 강하게 자극하면 좋지 않다고 하니 꼭 고민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4. 놋담 유기괄사 및 그외 세라믹 괄사 비교 후기

이것 역시 정말 취향 차이일 것 같습니다.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세라믹 괄사를 더 선호합니다.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놋담 유기 괄사를 사용했을 때 너무 새빨갛게 부어올라서 거의 사용을 못하고 있었어요.
무게감도 세라믹에 비해 좀 더 묵직해요.
 
그렇지만 정말 강한 자극을 원하시고 저처럼 피부가 예민하시지 않으시다면 놋담 유기 괄사도 고려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괄사의 원조격인 하트 괄사 형태에 역시나 세척이 용이하여 보관이 쉬웠어요.
개인적으로 아로마티카의 우드 괄사를 사용하지 않은 것은 나무로 되어있다보니 세척이 어렵고 세균 번식이 쉬울 것 같아서였거든요.
세라믹 괄사와 유기 괄사의 장점은 세척과 보관의 용이성이었습니다.
 
달바 괄사도 처음 사용했을 땐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는데 제가 너무 힘을 줘서 그랬던 거 같아요.
그리고 빨갛게 달아오른 것도 유기괄사 때처럼 막 멍드는 것처럼 올라오는게 아니라 그냥 열감이 오르고 빨개지는 정도?
바로 찬물로 세수하고 스킨푸드 당근 패드 붙이니 많이 진정되었었고 지금은 살살 해서 그런가 그정도로 붉어지진 않아요.
다만 피부가 워낙 약해서인지 아직도 마사지 직후엔 좀 붉어지긴 합니다.
그치만 다음날 출근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 거! ㅎ.ㅎ
 
그렇지만 전에 포스팅에도 언급했듯 어른들이 사용하시는데는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 ^.^
목욕탕에 가면 아주머니들은 전부 유기 괄사만 쓰고 계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확실히 유기 괄사는 깨질 염려는 없어서 좋아요. 세라믹 괄사는 깨지기 쉬우니 구매하신다면 꼭 조심히 사용하시기!ㅠㅠ 


5. 괄사제품 최종 추천은?

개인적인 추천은:
 
아주 강한 자극을 원한다. 튼튼하고 보관이 쉬워야 한다. -> 놋담 유기괄사
얼굴만 집중 케어하고 싶다. 독특한 괄사를 원한다. -> 도깨비 괄사
자극은 다소 약하더라도 몸 전체를 편하게 관리하고 싶다. -> 달바 세라믹 괄사
 

달바는 개인적으로 이마를 풀어주기가 힘들었어요. V존으로 하기도 애매하고 커브존으로 하기도 애매하고...
그치만 이건 개인 스킬 차이 같기도 해요! 요즘엔 저도 달바 괄사를 더 많이 쓰고 있네요.
제가 워낙 힘을 많이 주는 것 같아서ㅋㅋㅋ... 그리고 은근 저 동그란 부분이 꿀이예요.

저는 턱 아래쪽이 엄청 뭉쳐있는데 이걸 도깨비 괄사 꼬리 부분으로 푸는 거보다 달바의 동그란 부분으로 푸는게 덜 위험하고 덜 자극적이면서 편하고 효과 좋게 느껴졌어요.
 
굳이 자극을 비교하자면 유기괄사가 1등, 도깨비 괄사가 2등, 달바가 3등.
일단 확실하게 저는 세라믹 괄사가 더 좋았다는 것만 남길게요.
 

직관적으로 편한 건 어찌 보면 달바인데 크기가 크다보니 가끔 세척하다가 수도꼭지에 부딪혀서 깨지는 소리 날 때마다 엄청 놀래요ㅠㅠㅠ

도깨비 괄사는 작아서 그럴 염려는 적었는데 달바는 크기 때문에 유독 좀 많이 부딪히기 쉬운?

세라믹이 다 좋은데 깨지는 순간 엄청 위험한 거 아시죠?ㅠㅠㅠ

이렇듯 어떤 제품이든 장단점은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셔요!


6. 괄사 사용 시 추천템

괄사는 맨얼굴에 하시면 굉장히 자극이 많이 옵니다ㅠㅠ
그래서 같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전엔 세타필 바디로션으로 했었는데 남친이 너무 싫어해섴ㅋㅋㅋ (오일리한 거 싫어하는 편ㅠㅠ)
결국 이젠 제품도 따로 사서 쓰고 있네요ㅠㅠㅠ
수분크림 같은 거 있으시면 그걸로 대체하셔도 될 것 같은데 일단 산 김에 겸사겸사 포스팅해봅니다.
 
일단 달바는 수분팩을 함께 넣어줘서 같이 쓰고 있는데 괄사 후에 따로 세수 안해도 되어서 편해요ㅋㅋㅋ
저는 이벤트 구성이라 정식 제품이랑 조금 다르게 생긴 것 같아요.
따로 달바 공식 스토어에 가시면 1일 1포씩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팔고 있을거예요.
저는 다 쓰고 나면 예전에 구매했던 마녀공장 수면팩으로 대체해서 쓸까 싶어요. 꼭 달바일 필요는 없으니까!
 

이건 코스메쉐프에서 팔고 있는 흑당고 앰플이예요.
공식 명칭은 흑당고 앰플 빈티지 블렌딩 인텐스라고 하네요.
달바 괄사 사기 전에 페이셜 오일의 필요성을 느끼고 구매한 건데 저는 요즘 수분팩이 더 편해서 안 쓰고 있어요.
약간 물처럼 흐르는 제형인데 아무래도 공식에서 추천하는 제품엔 다 이유가 있겠거니 하고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보통 남친한테 해줄 때 많이 써서... 저는 오일 잘못 쓰면 뒤집히는 편이라 쓰기 조금 겁나요.
남친은 바르고 그대로 잠들어도 트러블도 없고 좋았다고 합니다.

 

본인이 정말 정말 귀찮은 게 싫고 뭔가 바르는게 싫다! 추가 제품에 돈 쓰기도 싫다!

그럼 샤워하실 때 하는 것 추천합니다ㅎㅎ...

궁금해서 해봤는데 자극도 없고 바디워시나 샴푸 같은건 헹궈내고 나면 끝이니까 잔여감도 없어서 좋았어요.

달바로 해봤었는데 단점은 눈 감고 있는 동안 부딪혀서 깨먹을까봐 걱정되는 것?ㅋㅋㅋㅋ

포스팅 하려고 오늘 직접 해본 건데 눈 감고 있는 사이 두어번 부딪히고 세면대에서 또 씻다가 부딪혀서 놀래서 쓰는 거 맞아여... 저는 그냥 수면팩 바르고 쓰렵니다ㅎㅎㅎ...ㅠㅠㅠ 깨지지 말아줘 달바...8ㅅ8

 


진짜 열심히 썼는데 다들 도움이 좀 되셨을까요? ^.ㅠ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고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ㅇ.<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