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ul/Products

휘뚜루마뚜루 데일리 여자 운동화 추천: 나이키 줌 보메로 5 사이즈 등 후기

by Kranz 2024. 7.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너무 미뤄둔 후기ㅋㅋㅋㅋ를 들고 왔습니다.
지금 신고 다니는 나이키 운동화가 넘 질려서 사버린 나이키 줌 보메로 5 메탈릭 실버 후기입니다.
패션템 유행템으로도 엄청 핫하던 운동화로 기억하는데 타임스퀘어에 재입고가 되었더라구요ㅎㅎ
이건 운명이다 싶어서 바로 사왔어요 >.<
 
자꾸 거창하게 마음 먹으니 포스팅을 못하는 거 같아서 오늘은 짧고 굵게 남겨봅니다!
(...라고 써놓고 여름이 되어버린 현실😂 현생이 잘못했네ㅎㅎ.... 그래도 한 번 올려봅니다!💪🏻💪🏻)

 

728x90

 


Contents
 
1. 나이키 타임스퀘어점 방문 후기
2. 나이키 줌 보메로 5 실버 사이즈 및 구매 후기


 

1. 나이키 타임스퀘어점 방문 후기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한 나이키 매장이예요.
제법 크게 자리하고 있어서 눈에 띄다보니 항상 구경하는 사람이 많은 매장인 것 같아요.
친한 친구도 나이키 매니아라서 자주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나이키 빅세일 기간(나이키 멤버스 데이)이었어요.
사실 이 날 저는 아디다스 삼배 신어보려다가 나이키를 먼저 들린 거였는데ㅎ.ㅎ;
(아디다스 삼바는 너무 흔하고 대신 삼배가 뜬다 만다 할 때라ㅋㅋㅋ... 전 운동화 매니아 혹은 리셀러는 아니니 감안하고 봐주세요 ^ㅇ^;)
 

 
대충 매장 둘러보는데 원래부터 관심 있었던 나이키 줌 보메로 5 메탈릭 실버가 입고 되었다는 소식...!
첫 입고 후 계속 품절이었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재입고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안 그래도 사고 싶어서 계속 찾아보고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훨씬 더 마음에 들고 예뻤어요.
작년부터 꾸준히 이어진 실버 유행에 언제 탑승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반갑기도 하구요 ^ㅇ^;
요즘 트렌드가 너무 빨리 바뀌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가방 같은 소품은 포인트로 쓰기엔 너무 커서 유행 지나고 나면 영영 못 들 거 같더라구요.
요렇게 신발로 포인트 주는 정도가 예쁠 거 같은데 그 중 제일 마음이 갔던 신발이었어요. :)
 

 
그렇게 바로 착용해보고 데려온 나이키 줌 보메로 5 ^ㅇ^
인기모델이라 멤버스 데이니 빅세일이니 해도 할인 하나도 안 해주더라구요 ;-(
그래도 예쁘니 되어따 ㅋㅋ큐ㅠㅠㅠ 심지어 사이즈도 하나 남은 거 바로 집어왔어요.
 

 
다시 열어봐도 영롱 그 자체ㅠㅠㅠ
운동화 예쁜 거 잘 모르는 사람인데 요건 왜 이렇게 예뻐보일까요 ^ㅇ^;
여름맞이 실버템 하나 장만하고 싶었는데 대만족✌🏻
 


신다보면 닳아 없어질 거 같은 얼굴ㅋㅋㅋㅋ
괜히 좀 신기 미안할 거 같아요😂😂😂

 

반응형


2. 나이키 줌 보메로 5 실버 사이즈 및 구매 후기


다들 궁금해하실 나이키 줌 보메로 여자 사이즈!
저는 발 사이즈가 유독 제품별로 오락가락 해서 더 어렵더라구요ㅠㅠㅠ
발이 너무 옥죄는게 싫어서 좀 넉넉하게 신는 편이예요.
그래서 나이키 운동화의 경우 245를 많이 신습니다.
(이래놓고 구두는 235-240도 신는 요상한 발🤔 240-245 사이로 생각하고는 있어요)


그치만 이번 나이키 줌 보메로는 무려 남자 사이즈 250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여자 사이즈는 이미 품절이고 남자 사이즈만 남았는데 그 중 마지막 250 사이즈라고 하더라구요😂
피팅 후에 바로 제가 살게요! 했다는 사실 :) ...
250은 처음 신어보는데 의외로 안 커서 저도 놀라고 점원도 놀라고...?
역시 직접 신어보는게 제일이구나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봄봄한 타임스퀘어 :):)
이때 포스팅 할 때만 해도 봄이었는데 임시 저장 후 시간이 너무 많이 흘렀네요 (혐생ㅠㅠㅠ)
그래도 아직 인기를 유지하는 꾸준템이라 올려봅니다!

다들 빗길 조심하고 저는 다른 글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